ID: 15505
[每日]破坏执政官之陷阱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阿斯泰拉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执政官之陷阱碎片을 회수한 후 鲁力比埃에게 보고하라 玩家鲁力比埃와 대화하라 흐린 빛의 정원에 설치된 덫을 처리하고 아칸의 덫 조각을 회수하자.
任务结果:
루리비에는 마족이 흐린 빛의 정원에 잠입하여 아칸의 덫을 설치했다며 정찰 임무를 수행 중에는 각별히 조심하라고 전했다.

아칸의 덫을 처리하고 덫의 조각을 가지고 돌아가지 수고했다며 앞으로도 조심하라고 했다.

全部任務的文本:
결계가 약화되어 아스테라가 아트레이아에 모습을 드러내고 난 후, 천족 뿐이 아니라 마족 또한 이곳에 발을 들였다고 합니다.

그들은 아스펠 주신의 대행자 페레그란을 따르는 아칸의 그림자라는 군단으로 시공의 균열을 통해 노스폴드에서 아스테라로 잠입을 하고 있습니다.

아칸의 그림자 군단은 천계의 영원의 탑의 파편을 노리는 것도 모자라 덫을 설치하여 우리의 안전을 위협하는 만행을 저지르고 있습니다.

흐린 빛의 정원은 그들이 깔아놓은 덫이 특히나 많아서 정찰대가 피해를 받고 있지요.

暗光庭院에서 마족 아칸들이 설치한 덫을 처치하고 执政官之陷阱碎片을 회수해 오는 임무를 부탁드리겠습니다.
흐린 빛의 정원에는 천족이 이 곳 아스테라에 진출한 것을 견제하기 위해 마족 아칸의 그림자 군단이 설치한 덫이 있습니다.

아칸의 그림자 군단이 설치한 덫을 처리하는 일은 어떻게 되었습니까?
이것이 아칸의 그림자 군단이 설치한 덫의 조각이군요.

이렇게 단단하고 날카로운 금속을 사용하다니... 그들의 잔인함과 악독함에 할 말을 잃게 됩니다.

덫을 제거하는 임무 수행 중에 어디 다친 곳은 없으십니까?
다치신 곳 없이 돌아오셔서 다행이군요.

위험한 일인데도 불구하고 천족의 안전을 위해 물심양면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그 덫으로 인해 희생당한 정찰대원이 몇이나 되는지...

하지만 마족의 만행은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정찰 임무를 수행 시 각별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基本奖励
icon 69 120 000 XP
icon x 1 861 920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鲁力比埃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
Quest renewal days每日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古代之亚特雷亚,阿斯泰拉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