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5506
[每日]守护迷路者之峡谷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阿斯泰拉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迷路者之峡谷의 적을 처치하고 지역을 수호하라(30) 贝尔利艾와 대화하라 광휘의 선율 군단을 도와 지역을 수호하자.
任务结果:
벨리에는 아스테라를 예전의 아름다운 아트레이아로 되돌리기 위해 무단으로 천년 동안이나 지역을 차지해 온 방해자들을 처리해 달라고 했다.

수호 임무를 돕고난 후 벨리에에게 보고하자 큰 도움이 되었다며 공로를 치하했다.

全部任務的文本:
이 시대를 살고 있는 모든 이들은 과거의 거대한 비극으로 인해 상처받고 희생당했지요.

저는 비록 대파국 세대가 아니긴 하지만 우리가 살던 아트레이아가 얼마나 아름답고 완벽한 곳이었는지 많이 듣고 공부하여 알게 되었습니다.

이 곳 아스테라 또한 우리의 아트레이아지만, 대파국 이후 결계 안에서 너무나 많은 시간이 흘러 현재 우리가 살고 있는 아트레이아와는 많이 다른 환경을 하고 있습니다.

이곳을 예전의 아름다운 아트레이아로 다시 되돌리기 위해선 많은 노력을 해야 합니다. 그것은 무단으로 천년이나 이 땅을 차지해 온 방해자들의 처리하는 일도 포함되어 있지요.

迷路者之峡谷의 방해자들을 처치하고 지역의 수호를 부탁드려도 되겠습니까?
玩家 님 같은 분들의 도움으로 우리는 한발 한발 우리가 원하는 미래로 향하고 있는 겁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립니다.

基本奖励
icon 85 536 000 XP
- 补给品包袱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贝尔利艾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
Quest renewal days每日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古代之亚特雷亚,阿斯泰拉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