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5514
[每日]野生奥德草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阿斯泰拉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神秘奥德草标本을 획득하고 赫梅洛斯에게 보고하라 玩家赫梅洛斯와 대화하라 신비로운 오드초 표본을 획득한 후 헤멜로스에게 보고하자.
任务结果:
헤멜로스는 아스테라에는 인공적으로 재배한 오델라가 아닌 자연적으로 발생한 오드초가 있다며 오드초의 표본을 구하게 된다면 가져다 달라고 했다.

오드초를 가져다주자 이 발견이 천족에게 큰 도움이 될거라며 몹시 기뻐했다.

全部任務的文本:
아스테라는 천년 간 결계 안에 갇혀있었던 영향으로 우리가 살고 있는 아트레이아보다는 훨씬 더 고대의 아트레이아의 환경과 흡사합니다.

영원의 탑과 가까운 지역이기도 하고, 파편이 분해되며 발생되는 오드의 농도가 높아서 몸이 가볍고 활동하기에 편하다는 느낌이 있지요.

그 중 이곳은 유독 오드의 농도가 높아 빗물을 통해 유입된 오드가 개울에 녹아 있을 정도인데, 이를 양분으로 자라난 오드초가 있다는 사실을 아십니까?

이것은 예전 하라멜 등지에서 무글들이 인공적인 방법으로 재배하던 오델라와는 달리 자연적으로 발생한 오드초로 오드의 함량이 압도적으로 높다고 합니다.

오색 습지대를 정찰 중에 혹시 神秘奥德草标本를 구하게 되면 저에게 좀 가져다 주시겠습니까?
인공적으로 재배된 오델라보다 자연 오드초에서는 오델라 가루를 훨씬 많이 생산해낼 수 있다고 합니다.

인공 재배밖에 되지 않는다고 알려진 오델라가 자연종이 존재한다니! 이 거대한 발견에 식물의 데바들은 벌써부터 흥분 상태입니다.
오드초가 오델라와 다른 점이 있다면 꽃이 피지 않는다는 점이지요.

玩家 님께서 가져오신 이 표본이 정말 오드초인지 살펴볼 동안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
뿌리째 뽑혀있어도 이렇게 생기가 있으며, 꽃이 없어도 코 끝에 맴도는 신비로운 향기...

이건 정말로 자연적으로 발생한 오드초가 틀림없는 것 같습니다.

이 발견은 우리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 틀림없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基本奖励
icon 77 328 000 XP
icon x 1 861 920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赫梅洛斯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
Quest renewal days每日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古代之亚特雷亚,阿斯泰拉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