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5595
[潜入/每日]攻击诺斯珀德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阿斯泰拉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诺斯珀德에 잠입하여 마족을 처치하라(5) (删除的野外)伊利西亚와 대화하라 노스폴드에 잠입하여 마족을 처치한 후 일리시아에게 보고하자.
任务结果:
일리시아는 아리엘 주신으로부터 더이상 천족과 마족의 공존은 없다는 계시를 받았다면서 노스폴드로 넘어가 마족을 처치해 달라고 했다.

마족을 처치하고 돌아오니 크게 치하하면서, 천마는 더이상 같은 동족이 아님을 명심하라고 했다.

全部任務的文本:
에레슈키갈의 귀환으로 인해 고정 어비스의 힘이 강력해지고 오드의 균형이 흐트러지면서 그 영향으로 대파국 때 영원의 탑을 보호하기위해 펼쳐졌던 결계가 힘을 잃게 되었습니다.

아직까지는 용제나 용족이 이를 눈치채진 못한 것 같으나, 마족이 결계가 걷힌 반대편 영원의 탑의 지역에 진출했다는 소식입니다.

서로 화합하여 결계를 재구축하고 용족으로부터 영원의 탑을 보호해야할 이 때에 마족은 오히려 영원의 탑을 공격하고 자신들만 살 궁리를 하고 있습니다.

이에 아리엘 주신은 더이상 천족과 마족의 공존은 없다는 입장을 취하고 계십니다.

诺斯珀德으로 잠입하여 오만한 마족을 처치하고 돌아오십시오. 그들이 자신들의 오만과 경솔함을 후회할 수 있도록 본때를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무사히 돌아오셨군요. 어디 다친 곳은 없어 보이는군요.

우리와 마족은 같은 뿌리에서 출발했지만 이제는 더이상 동족이 아니라는 걸 명심하십시오.

그들의 칼은 언제든 우리의 등을 찌를 수 있습니다.

基本奖励
icon 45 755 280 XP
icon 50%
icon x 6 GP
- 荣誉之血斗徽章
- 破碎的尖晶石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伊利西亚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
Quest renewal days每日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古代之亚特雷亚,阿斯泰拉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