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5622
[每周/组队]消灭巴图迪多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阿斯泰拉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自由广场에서 巴图迪多에게 안식을 주어라(1) 塔莱依亚와 대화하라 서풍의 고원에서 바르트루디어드에게 안식을 준 후 탈레이아에게 보고하자.
任务结果:
탈레이아는 서풍의 고원에 있는 바르투르디어드가 대파국 이전 고대 아트레이아 당시, 서풍의 데바의 동료였다고 했다.

그러면서 오랜 시간이 흘러 마음이 변한 그녀에게 안식을 찾아주라고 부탁했다.

바르트루디어드에게 안식을 찾아 준 후 보고하자 고맙다며 인사를 했다.

全部任務的文本:
玩家 님께서 가져다 주신 서풍의 데바 훈련 기록과 유물을 살펴보았습니다.

기록에 의하면 서풍의 고원은 오드가 풍부해 추락의 위험이 없어 비행 훈련의 적합한 곳이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서풍의 데바들이 비행 훈련 했을 때 어미에게서 버려진 퓨리를 주웠는데, 그들은 퓨리에게 이름을 붙이고 길들여 동료처럼 지냈다고 합니다.

하지만 대파국 이후 서풍의 데바를 비롯해 인간들이 오드의 흐름으로 돌아갔고, 그 시체에 맛을 들인 퓨리는 추억과 마음을 잃고 그저 흉악한 괴물로서 다시 태어나게 되었습니다.

그 퓨리의 이름은 바르투르디어드. 서풍의 데바들의 유품을 집어삼킨 저주받은 괴물입니다.

혹시 서풍의 고원 自由广场에서 巴图迪多를 마주치신다면, 서풍의 데바의 친구이기도 한 그녀의 기나긴 고통의 시간을 끝내고, 부디 안식을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아, 서풍의 고원은 오드의 변화가 일어나는 밤에서 낮으로 바뀌는 시간에만 비행이 가능하니 그 점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그랬군요. 바르투르디어드가 부디 아이온의 품에서 안식을 되찾길 바랍니다.

무리한 부탁을 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차마 제 손으로는 해치지 못할 것 같아서 말이지요.

수고많으셨습니다.

基本奖励
icon 39 090 822 XP
icon x 465 480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塔莱依亚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
Quest renewal days星期三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组队]刮起西风的地区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