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5623
[每周/组队]消灭坦塔库德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阿斯泰拉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黑蘑菇山谷에서 坦塔库德를 처치하라(1) 卡内拉와 대화하라 붉은 버섯 계곡에서 텐타클루드를 처치한 후 카넬라에게 보고하자.
任务结果:
카넬라는 아트레이아의 모든 버섯의 모체가 되는 포자를 퍼뜨리는 검은 버섯이 썩어가고 있다고 하며, 그 원인이 되는 벌레인 텐타클루드의 처치를 요청했다.

텐타클루드를 처치하고 돌아오자 당신은 아트레이아의 영웅이라며 고마움을 표시했다.

全部任務的文本:
대부분의 아트레이아에서 자라는 버섯들의 원균은 아스테라의 붉은 버섯 계곡에서 발생됩니다.

이곳의 버섯들은 풍부한 오드를 양분으로 자라나 포자를 퍼뜨리는데 그 포자가 바람에 날리고 날려 아트레이아 전역으로 흩어지는 것이죠.

하지만 결계에 이상이 생기고 난 후 붉은 버섯 계곡에는 기형적인 벌레가 생겨 모든 아트레이아 버섯의 모체가 되는 검은 버섯을 썩게만들고 있습니다.

이대로 가만히 놔둔다면 몇년 지나지 않아 아트레이아의 버섯들은 영 못쓰게 되고 말 거에요.

붉은 버섯 계곡 黑蘑菇山谷에서 버섯을 썩게 만드는 坦塔库德를 처치해 주시길 바랍니다.

텐타클루드는 밤에서 낮이 되는 시간에 알에서 부화한다고 합니다. 그럼 부탁 드리겠습니다.
텐타클루드를 처치하고 버섯이 썩는 위기로부터 아트레이아를 구하셨군요!

그깟 버섯쯤이야 하고 가볍게 여길 수도 있지만, 사실 모든 일은 알게 모르게 연결이 되어 있어서 말이죠.

버섯이 썩어 생태계가 파괴되면 식량난으로 이어지고 그로 인해 아트레이아가 멸망할 수도 있다면 비약이 심하다고 하시겠지만 그것이 사실이랍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당신은 아트레이아의 영웅이십니다.

基本奖励
icon 39 090 822 XP
icon x 465 480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卡内拉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
Quest renewal days星期三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组队]调查孢子地带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