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6903
阻止奇夏尔监视基地的袭击者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因特尔蒂卡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奇夏尔监视基地의 马罗兰과 대화하라 占领势力指挥官을 처치하라(1) 马罗兰에게 보고하라 키샤르 감시기지를 노리고 세력을 모으고 있는 키샤르 크랄의 奇夏尔警戒哨所을 점령하고 占领势力指挥官을 처치하라.
任务结果:
군단장 페렌토의 명령으로 키샤르 감시기지 인근의 키샤르 경계 초소를 점령하고 유격대장을 처치했다.

키샤르 감시기지의 신관 말로렌은 앞으로도 마족과 크랄이 초소를 노리고 공격해올 것 같다고 했다.

쉽게 끝나지 않을 싸움이리라.

全部任務的文本:
키샤르 크랄이 반격을 노리고 있는 것 같네.

奇夏尔监视基地에 있는 신관 马罗兰의 말로는 키샤르 크랄이 초소를 설치하고 세력을 모으고 있다는군.

엘테넨에서도 크랄들이 공세로 나오고 있다는 소식을 접했네만, 누군가 크랄을 자극하고 있는 것이 아닌가 의심스러운 지경이야.

어서 奇夏尔监视基地에 있는 马罗兰을 찾아가게. 가까운 거리에서 대치하고 있으니 긴장해야 할 것이네.
키샤르 크랄이 이 곳 감시기지를 공격할 전력을 모으고 있습니다.

부락을 정찰한 가디언의 보고에 따르면 키샤르 크랄은 공격적인 성향의 전사를 모아 유격대를 편성하고 있다고 합니다.

감히 가디언의 힘을 시험하려는 키샤르 크랄에게 엘리시움의 분노를 가르쳐줍시다.

초소에 있는 占领势力指挥官을 처치하고 奇夏尔警戒哨所을 점령해주십시요. 수장이 꺽이면 부하들의 사기도 자연히 떨어질 것입니다.

아리엘의 가호가 그대와 함께할 것입니다.
초소를 점령하려면, 반드시 占领势力指挥官을 처치해야 합니다.

수장이 쓰러지면 아무리 호전적인 크랄의 유격대라고 해도 사기가 떨어지겠지요.

이 곳은 상황이 유동적이고 마족도 호시탐탐 노리고 있으니 奇夏尔警戒哨所을 마족이 점령하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엘리시움의 힘을 보여주십시오.
초소를 점령하셨군요?! 정말 감사합니다. 과연 엘리시움의 선택을 받은 데바이십니다.

조만간 인테르디카 수호대의 천부장 님이 오시겠지만, 키샤르 크랄도 마족도 쉽게 물러나지는 않을 것입니다.

이 초소를 둘러싼 싸움은 쉽게 끝나지 않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玩家 님께서도 경계를 늦추시지 마십시요. 아리엘의 가호가 당신과 함께할 것입니다.



基本奖励
icon 1 349 020 XP
icon x 149 220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马罗兰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