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6940
[副本]龙族的次元研究所
icon Quest
Type: 重要
Category: 巴鲁纳次元研究所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巴鲁纳次元研究所移动装置를 통해 차원 연구소로 진입하여 科泰西比乌斯와 대화하라 次元技术首席研究员을 처치하고 次元研究日志을 습득해 艾格尔에게 가져가라 玩家바루나 차원 연구소에서 연구일지를 습득해 천부장 엘게르에게 가져다 주자.
任务结果:
알피온은 바루나 차원 연구소의 연구 상황을 파악하기 위해 연구일지를 구하여 게르하의 천부장 엘게르에게 전해달라고 했다.

연구일지를 구해서 가져다 주자 엘게르는 크게 놀라워했다.

全部任務的文本:
바루나 차원 연구소라는 곳에 대해 들어보셨습니까?

들리는 말로는 브리트라군이 차원 관련 기술을 연구하는 연구소라고 하더군요.

지금 현장에 파견되어 있는 서풍의 데바 요원인 科泰西比乌斯으로 부터 지원 요청이 들어와 있습니다.

괜찮으시다면 玩家님이 직접 그를 만나서 도움을 주시기 바랍니다. 바루나 차원 연구소는 균열의 결계지 근처에서 巴鲁纳次元研究所移动装置를 통해 입장할 수 있습니다.
제때 와주었군.

이 곳의 상황은 시시각각 급변하고 있네. 시간이 없으니 빨리 설명하도록 하겠네.
이미 말한대로 이 곳의 상황이 혼란스럽다네. 그래서 자료 수집도 쉽지 않더군.

하지만 브리트라군의 연구원들이라면 분명히 연구관련 자료를 가지고 있을 것이네. 그들이 가진 자료를 어떻게든 찾아주시게나.

바루나 차원 연구소는 각 층 마다 8개의 방을 가졌으며 총 3층으로 이루어져 있네. 그 중 자료를 지닌 次元技术首席研究员은 어디에 있을지 알 수 없네. 되도록 빠르게 그들을 찾아 처치하고 次元研究日志을 입수해주게.

입수한 次元研究日志은 게르하에 있는 艾格尔에게 전해주면 될 것이네.
브리트라군의 차원 연구소에서 오셨습니까?

次元研究日志은 어떻게 되었습니까?
이 것이 바로 브리트라군의 차원 기술 연구 일지군요.

귀중한 자료를 구해주셨습니다. 이 자료를 바탕으로 브리트라군의 차원 기술 수준을 엿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용족은 항상 기술적으로 천족보다 앞선 모습을 보여주기는 했습니다만, 기술 격차를 따라 잡기 쉽지는 않을 것 같군요..

이 내용을 바로 보고해야 할 듯 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基本奖励
icon 6 893 106 XP
icon x 2 500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艾格尔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