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6951
攻击铁玫瑰号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北部卡塔拉姆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강철장미 호 선창의 维修班长诺塔奇奇를 처치하라 정비반장 노타키키(1) 북부카탈람의 胡武灵에게 보고하라 강철장미 호 선창에서 정비반장 노타키키를 처치하자.
任务结果:
후우링은 강철장미 호의 습격에 대비해 정비반장 노타키키를 처치할 것을 요청했다.

노타키키의 처치로 골드린 주식회사는 좀 더 유리한 위치를 확보했다.

하지만 둘 간의 싸움은 아직 끝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全部任務的文本:
강철장미 호는 얼마 전 장비 노후화를 핑계로 엄청난 수의 부품과 화약, 무기들을 사들였습니다냥.

높으신 분은 해적들이 배의 정비를 핑계로 무장을 하고 슈고들을 압박하는 것을 우려하고 계십니다냥.

강철장미 호의 정비를 담당하고 있는 것은 여선장의 오른팔인 노타키키입니다냥. 배가 완전히 정비되면 그들은 본성을 드러낼 겁니당. 그전에 우리가 먼저 선수를 쳐야 합니다냥!

铁玫瑰号船舱에서 维修班长诺塔奇奇를 처치하고 돌아오시길 바랍니다냥. 오만 방자한 해적들에게 따끔한 맛을 보여주고 오십시옹! 갸릉!

강철장미 호에 가고 싶으면 비밀 요원 尤卡隆을 찾으십시옹! 그가 강철장미 호로 가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냥!
노타키키는 성정이 잔혹하고 불같은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냥.

그녀는 철저한 루마키키의 추종자로 비록 선창에서 일하곤 있지만, 명실공히 강철장미호의 이인자 입니다냥.

쉬운 상대가 아닌 건 틀림 없습니다냥.
노타키키를 처치했다 하셨습니까냥! 냥냥, 굉장하십니당!

하지만 이미 부품과 화약들의 거래는 성사되었고 앞으로의 일이 걱정입니다냥. 과연 강철장미 호가 어떻게 나올지...

냐냥! 어쨌든 노타키키의 처치로 우리가 조금은 불리한 위치를 벗어나게 된 것은 명백한 사실입니다냥.

수고 많으셨습니다냥.

基本奖励
icon 5 897 442 XP
- 古代铸币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胡武灵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