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6952
含有魔力的歌唱水晶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北部卡塔拉姆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含有魔力的歌唱水晶을 수집한 후 북부카탈람의 胡武灵에게 가져가라 玩家강철장미 호 선실에서 매력에 빠진 갈퀴호 선원들을 처치하고 수정을 수집하자.
任务结果:
강철장미 호에 잠입하여 매력에 빠진 갈퀴호 선원들을 처치하고 그들이 지니고 있는 수정을 조사했다.

루마키키는 자신의 노래를 수정으로 만든 장신구에 담아 남성들을 홀려 강철장미 호에 태워 선원으로 부려먹고 있다는 결론을 얻었다.

全部任務的文本:
여선장 루마키키가 이끄는 강철장미 호는 여자 해적단이지만 슈라크 남성들도 타고 있습니다냥.

소문으론 강철장미 호에 타고 있는 남성들은 루마키키에게 매료되어 그녀의 구혼자로서 선원이 됐다고 합니다냥. 대체 루마키키는 어떤 방법으로 그들을 매료시킨 걸까요냥?

강철장미 호의 남자 선원들은 모두 작고 붉은 수정을 몸에 지니고 있습니다냥. 그것이 루마키키가 남성들을 홀린 비밀이 아닐까 합니다냥.

铁玫瑰号船室에서 매력에 빠진 갈퀴호 정찰원, 전투원, 저격수들을 처치하고 그들이 지니고 있는 含有魔力的歌唱水晶을 가져오십시옹.

선실로 가고 싶으면 비밀 요원 奇克琳琳의 도움을 받으시길 바랍니다냥.
매력에 빠진 남자 선원들이 지니고 있는 수정을 조사하면 루마키키가 그들을 어떻게 홀렸는지 알아낼 수 있습니다냥.

강철장미 호에서 매력에 빠진 슈라크 남자 선원들을 처치하고 마력이 담긴 노래수정을 회수해 오시길 바랍니다냥!
이것이 슈라크 남성들이 현혹된 비밀이구냥! 수정에서 나오는 약한 파동에서 어떤 노래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까냥?

수정에 담긴 음색의 마력이 수정을 지닌 이들을 현혹시키고 있는 듯 합니다냥. 수정에서 나오는 이 감미로운 음색…

냐냣! 안된다냥! 더 듣고 있다가는 나도 모르게 루마키키를 사랑해 버리고 말 것 같습니다냥!!

基本奖励
icon 6 193 362 XP
- 古代铸币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胡武灵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