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6980
古代的墓穴
icon Quest
Type: 重要
Category: 符文安息处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符文安息处先遣队阿喀特仑와 대화하라 룬의 안식처로 가서 알카트론을 만나자.
任务结果:
리포니아는 쿠리우스에게 온 지령에 따르면 룬의 안식처라는 곳을 찾아냈으며 그곳의 유산을 추적하기로 했다며 룬의 안식처에 있을 알카트론에게 가보라고 했다.

알카트론을 찾아가자 룬의 안식처에서 이드겔 활용법이 적힌 기록을 찾아야 한다는 임무와 룬의 안식처의 현재 상황을 설명해 주었다.

全部任務的文本:
玩家 님, 쿠리우스 님께서 보내오신 급한 지령이 있어요!

카탈람 파견대에서 지하를 탐사하다가 符文安息处라는 곳을 찾아냈다고 하네요.

실상이 전부 밝혀지진 않았지만 정보에 따르면 룬의 안식처는 고대 종족인 룬족의 묘지였던 곳이에요.

그것도 상당히 고위층이었던 룬족의 무덤이 있는 것 같다고 하네요. 권력의 상징이었을까요?

어쨌든 그런 곳이라면 분명히 귀한 보물들이 잔뜩 있을 거예요. 보지 않아도 알 수 있죠.

카탈람 파견대에서는 룬의 안식처에 남아있을 고대 유산을 추적하기로 했어요. 玩家 님을 부른 이유도 그 때문이에요.

符文安息处移动装置를 이용해 룬의 안식처에 먼저 가 있을 저희 탐사원 先遣队阿喀特仑을 만나서 자세한 내용을 들으세요.
룬의 안식처에 있는 고대 유산이 무엇일지 혹시 짐작 가십니까?

금은보화 같은 보물이야 당연한 것이고 더 어마어마한 유산이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 룬족의 고위층이 이드겔을 활용할 수 있는 각종 방법들을 적어놓은 기록이 있다더군요.

사실 저도 여기 와서 슈고 도굴꾼 하나를 매수하고 얻은 정보라 완전히 믿지는 않고 있지만...

그게 사실이라면 값으로 환산할 수 없이 귀중한 것입니다.
玩家 님의 임무는 우선 그 기록을 찾는 것입니다.

지금 룬의 안식처는 이드겔 활용법을 노리고 들어온 브리트라 군단에 점령 당한 상태입니다.

뿐만 아니라 슈고와 슈라크로 이루어진 치르 도굴단인지 뭔지 모르겠는 집단까지 돌아다니고 있지요.

아마 브리트라 군단에 물자를 대주면서 이곳의 금은보화를 도굴하고 있는 모양입니다.

그나마 이드겔 활용법에는 관심이 없는 것 같지만 브리트라 군단에 붙은 놈들이니 조심해야 합니다.

아마 브리트라 군단의 지휘부를 만나기 전에 치르 도굴단을 상대하게 될 겁니다.

여기를 돌아다니는 슈고와 슈라크들은 전부 치르 도굴단이니 보이는 대로 해치워 주십시오.

基本奖励
icon 3 446 553 XP
icon x 150 660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李波尼娅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