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6985
[副本]发掘古代的墓穴
icon Quest
Type: 重要
Category: 符文安息处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符文安息处阿喀特仑와 대화하라 符文族宝石을 습득해 修弗利에게 가져가라 玩家룬의 안식처에서 룬족의 보석을 습득해 새벽의 빛 보급관 수프리에게 가져다 주자.
任务结果:
수프리는 현재 군자금이 부족한 상태 이며 이로 인하여 룬의 안식처에 있는 재화를 확보해야 한다고 했다.

알카트론을 찾아가자 룬의 안식처에서 적들을 몰아내는 임무와 룬의 안식처의 현재 상황을 설명해 주었다.

알카트론은 룬의 안식처에 있는 룬족의 보석을 구하여 새벽의 빛 보급관 수프리에게 전해달라고 했다.

룬족의 보석을 가져다 주자 수프리는 크게 놀라워하며, 상부에 전달하여 룬의 안식처에 추가 병력을 요청할 계획이라고 했다.

全部任務的文本:
玩家 님, 급한 지령이 있습니다!

지령은 말이지요. 룬의 안식처로 가서 재화를 확보하는 것입니다.

전투로 인하여 많은 군자금이 소모되었다고 판단한 총사령관님이 특별히 저에게 명령하신 임무 입니다.

입구는 적들이 눈치채지 못하게 근방에 설치 되었습니다. 이렇게 중요한 곳을 이런곳에서 관리할 줄은 생각도 못할 것 입니다.

총사령관께서는 특별히 룬의 안식처와 관련되어 저에게 모든 권한을 주셨지요. 제가 玩家 님에게 요청 드릴 수 있는 이유도 그 때문입니다.

符文安息处天族回廊을 이용해 룬의 안식처에 먼저 가 있을 저희 탐사원 阿喀特仑을 만나서 보십시요.
玩家 님의 임무는 룬의 안식처에 있는 적들을 몰아내는 것 입니다.

지금 룬의 안식처는 재화를 노리고 들어온 브리트라 군단에 점령 당한 상태입니다.

뿐만 아니라 슈고와 슈라크로 이루어진 치르 도굴단인지 뭔지 모르겠는 집단까지 돌아다니고 있지요.

아마 브리트라 군단에 물자를 대주면서 이곳의 금은보화를 도굴하고 있는 모양입니다.

그나마 룬족 유산에는 관심이 없는 것 같지만 브리트라 군단에 붙은 놈들이니 조심해야 합니다.

아마 브리트라 군단의 지휘부를 만나기 전에 치르 도굴단을 상대하게 될 겁니다.

여기를 돌아다니는 슈고와 슈라크들은 전부 치르 도굴단이니 보이는 대로 해치워 주십시오.
룬의 안식처에 있는 고대 유산은 아직도 넘쳐 나고 있습니다.

금은보화 같은 보물이야 당연한 것이고 더 어마어마한 유산도 계속 발견되고 있다고 합니다.

사실 매수한 슈고 도굴꾼이 아니였으면 다시 들어 올 수 없었을지도 모릅니다.

여기를 우리가 확보한다면 승리는 눈앞에 있는거나 마찬가지 입니다.

정보에 의하면 브리트라 지휘부가 진귀한 룬족의 보석을 발견했다고 합니다. 符文族宝石까지 탈환하여 완벽한 승리를 만들어 주십시오.

입수한 符文族宝石은 修弗利에게 전해주십시오.
룬의 안식처에서 오셨습니까?

符文族宝石은 어떻게 되었습니까?
매우 특별해 보이는 군요?

이 정도의 보물이 남아 있다면 룬의 안식처에 더 많은 데바를 파견해야 겠습니다.
가져오신 룬족의 보석은 상부에 전달하여 룬의 안식처에 추가 병력을 요청할 계획입니다.

실제 룬족의 보석을 보면 당장 지원 병력을 보내주실지도 모르겠습니다.

좋은 소식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基本奖励
icon 9 388 701 XP
- 血斗证物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修弗利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