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7511
依稀找回的记忆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忘却之裂缝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德拉坎特殊军을 처치하라(5) 奥齐亚结界塔广场로 이동하라 고대 하이데바의 기억을 떠올려 물의 화신으로 변신하라 고대 하이데바의 기억을 떠올려 바람의 화신으로 변신하라 德拉坎特殊军을 처치하라(5) 倒塌的奥齐亚城墙로 이동하라 고대 하이데바의 기억을 떠올려 불의 화신으로 변신하라 고대 하이데바의 기억을 떠올려 대지의 화신으로 변신하라 德拉坎特殊军을 처치하라(5) 奥齐亚尖塔로 이동하라 忘却之影을 처치하라(1) 퀘스트 창에서 即时报告을 누르거나 대행자 (删除的野外)维达에게 보고하라 화평 회담 이후 용족을 상대로 영원의 탑을 수호했던 하이데바의 기억을 살펴보자.
任务结果:
망각의 균열로 이동해서 하이데바의 과거 기억으로 돌아가 화평 회담 직후 영원의 탑을 공격하는 용족을 처치했다.

물, 불, 바람, 대지의 화신으로 변신하며 용족을 처치하고 봉인된 기억을 지키는 망각의 그림자를 처치했다.

그림자를 처치하고 망각의 균열을 나오며 기억이 다시 한번 사라졌고, 그것을 웨다에게 보고하자 진실을 깨달을 때가 있을 거라며 기다려보자고 했다.

全部任務的文本:
그렇군요...

그래도 만약 망각의 균열의 진실을 밝혀낼 수 있는 분은 전 玩家 님 밖에 없다고 생각해요.

어쩌면 아직은 때가 아닐 수 있어요. 초조해하지 말고 꾸준히 조사하며 운명을 기다려보죠.

수고 많으셨어요.

基本奖励
icon 51 840 000 XP
icon x 150 000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扎克塞内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