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8312
[副本/每日/铸币]研究监视水晶
icon Quest
Type: 重要
Category: 阿图拉姆空中要塞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阿图拉姆空中要塞에서 监视共鸣器을 모아 宁洛德에게 가져가라 玩家님로드가 말한 대로 아투람 공중요새에서 감시 공명기를 모으자.
任务结果:
님로드는 아투람 공중요새 감시망 분석을 위해 감시장치, 마라바타가 가지고 있는 감시 공명기를 회수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래서 공중요새의 적을 처치해서 감시 공명기를 모아 님로드에게 가져가자 매우 고마워했다.

全部任務的文本:
아투람 공중요새의 감시망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공중요새 내부에는 이동형 감시장치와 고정형 감시 수정구 등 다양한 감시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 감시망이 어떻게 동작하며, 어디로 보고되는지 알 수 있으면 공중요새 함락을 수월하게 할 수 있지요.
제가 조사한 결과, 감시장치와 용족의 인공 병기인 마라바타 내부에 포착한 정보를 바로 드라칸에게 전달하는 监视共鸣器가 부착되어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감시장치나 마라바타 감시자가 침입자를 발견하여 공명기를 통해 신호를 보내면 지휘구역의 드라칸이 가진 공명기가 반응하는 것이죠.

이 监视共鸣器의 구조를 알 수 있으면 좋겠는데, 玩家 님이 도와 주시겠습니까?
공명기에 대해서 아직까지 제대로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아투람 공중요새의 召唤型监视装置, 玛拉巴塔监视兵에게서 监视共鸣器를 회수해 주시면 조만간 우리도 그 기능을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용족이 여러가지 고도로 발달된 기술을 사용하는 것은 알고 있습니다. 监视共鸣器도 그 중 하나죠.

비록 용족의 기술이지만 이것을 참조해 다른 용족을 상대하는데 전략적인 도움이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오오, 제대로 가져오셨습니다. 제가 말씀 드렸던 게 바로 이겁니다! 이제 연구가 빠르게 진행되겠군요.

玩家 님의 친절에 감동했습니다.

제 사비를 털어서라도 감사의 표시를 하겠습니다.

基本奖励
icon 2 762 837 XP
- 黑金铸币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西里安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
Quest renewal days每日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