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862
[组队]消灭拉米兰要塞的执政官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埃雷修兰塔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魔族拉米兰精锐搜索士官와 魔族拉米兰精锐警戒士官, 魔族拉米兰精锐参谋士官을 처치하고 증거를 모아 沙尔佩顿에게 가져가라 玩家라 미렌 요새가 점령 가능 상태가 되면 마족 수색사관과 경계사관, 참모사관을 처치하고 놈들의 총공세를 차단하자.
任务结果:
사르페돈은 라 미렌 요새를 빼앗긴 뒤 마족의 총공세 움직임이 포착되었다며 마족의 총공세를 차단하기 위해 힘을 보태 달라고 부탁했다.

그의 요청대로 마족 라 미렌 정예 수색사관과 경계사관, 참모사관을 처치하고 휘장을 모아 가자 백부장에게 자신이 대신 보고해 줄 테니 가서 쉬라고 했다.

全部任務的文本:
미네르바 백부장님 말씀을 들으니 우리가 라 미렌 요새를 뺏앗긴 후에 마족이 어비스 곳곳에서 총공세를 벌일 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게 되면 우리 천족은 어떻게 되는 거죠? 이러다가 에레슈란타를 용족이나 마족에게 뺏기면 어떡하죠?

무슨 수를 써서라도 요새를 탈환해 전세를 역전시켜야 해요!
백부장님 말씀으로는 특히 요새를 지키는 마족의 주둔군 수만 줄어도 지금보다 훨씬 나을 거라더군요.

하지만 워낙 숫자가 많아서 한 번에 타격을 입히기는 어렵대요. 기습 공격을 반복해서 놈들을 약화시켜야 한답니다.

문제는 누가 적진을 뚫을 것인가 하는 것인데... 아무리 생각해도 우리만으로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어떠세요, 玩家 님. 魔族拉米兰精锐搜索士官와 魔族拉米兰精锐警戒士官, 魔族拉米兰精锐参谋士官을 처치하는데 앞장서 주시지 않겠습니까?
실력있는 분은 대답도 시원시원하군요.

그럼 마족이 라 미렌 요새를 점령했을 때, 점령 가능 상태가 되면 움직여 주십시오.

가서 마족 병사들을 해치우고 拉米兰精锐执政官的徽章을 떼어 오시면 됩니다.

마족의 감시가 삼엄할 테니 은밀하게 움직여야 할 겁니다.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玩家 님!

라 미렌 요새 기습 작전은 성공했습니까?

라 미렌 요새 주변의 상황은 어떤가요? 拉米兰精锐执政官的徽章을 떼어 오셨습니까?
이건 좀 곤란한 걸요.

玩家 님을 못 믿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상부에 보고하려면 증거가 필요합니다.

그러니 拉米兰精锐执政官的徽章을 떼어 오세요. 번거롭게 해 드려 죄송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왜 玩家 님을 칭찬했는지 이제 알겠군요.

마족 주둔군을 상대하느라 힘들었을 텐데 가서 좀 쉬십시오. 이 휘장은 제가 대신 미네르바 백부장님께 전해 드리겠습니다.

아, 물론 玩家 님이 구해 오신 거라고 말씀드릴 겁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基本奖励
icon 4 222 028 XP
icon x 300
Additional info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200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