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9052
[达人]对家具制作的热情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极乐世界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加工好的温丁的椅子를 만들어 温丁에게 가져가라 玩家달인 자격 증명의 일환으로 가공된 운딘의 의자를 만들어 운딘에게 가지고 가보자.
任务结果:
운딘은 가구 제작 실력이 나날이 발전하고 있다며 달인의 자격 증명을 위한 시험품을 만들어 보지 않겠냐고 제안했다.

그가 제안한 가공된 운딘의 의자를 만들어서 가지고 가니 주신제에 천수해도 될 정도로 훌륭하다고 기뻐했다.

全部任務的文本:
가구 제작에 관심을 갖기 시작한 데바는 많지만 玩家 님과 같이 열정적인 분은 처음입니다.

그 열정에 대한 보답을 받을 시간이 온 것 같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저는 玩家 님을 달인으로 추천하고 싶은 마음이 있습니다.

생각같아서는 바로 달인의 칭호를 드리고 싶지만 형평성 문제도 있으니 통상 제가 드리는 달인의 자격 시험을 거쳐 정정당당하게 달인의 자리에 서시길 바랍니다.
달인이 되기 위한 첫 번째 과제를 드리겠습니다.

加工好的温丁的椅子. 의자는 가구 중 만들기 쉬운 편에 속하지만 제대로 만들기는 어려운 까다로운 물건입니다.

더구나 제 이름을 걸고 시판되는 운딘의 의자는 적당히 만들어서는 완성되지 않는 것이지요.

가구 제작의 달인이 되길 원하신다면 다른 분야의 달인 과정은 포기하셔야 한다는 사실을 주지하시고 신중하게 선택하셔야 합니다.

加工好的温丁的椅子에 도전해 보시겠습니까?
역시 저를 실망시키지 않으시는군요.

卢里内에게 가시면 도안을 구하실 수 있을 겁니다.

도안을 구하신 후에는 운딘의 의자를 제작하시다 보면 놀랍게 최상품이 탄생하는 순간이 있습니다.

그것을 운이라고 하는 자도 있고 실력이라고 하는 자도 있지만 어쨌든 필요한 것은 加工好的温丁的椅子입니다.

꼭 만들어 오실 거라고 믿습니다.
설마... 벌써 加工好的温丁的椅子를 완성하신 건 아니겠죠?

저야 언제나 玩家 님의 빛나는 재능에 놀라고 있지만 벌써 만들어 오신 거라면 다시 한번 놀라야겠는데요?
역시 벌써 완성하는 건 무리라고 생각했습니다.

운딘의 의자를 몇 개 정도 만드셨나요?

일이 잘 풀릴 때는 운딘의 의자 몇 개만 만들어도 가공된 것이 나오는가 하면, 어떤 땐 아무리 만들어도 나오지 않죠.

급할 것 없으니 천천히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행운을 빕니다!
맙소사! 정말 만들어 오셨어요?

재능을 알아보는 저의 눈이 틀리지 않았다는 걸 이 의자로 증명해 주시는군요.

가공이 정말 잘 되었네요. 이 의자라면 주신제에 천수해도 될 정도로 훌륭합니다.

玩家 님의 뛰어난 실력을 눈으로 보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죄송하지만 玩家 님께서 아무리 팔방미인이라도 달인의 길을 두 가지나 선택하실 순 없습니다.

이미 다른 곳에서 달인의 길을 가고 계시다면 가구 제작의 달인이 되실 수 없어요.

포기하시고 돌아오신다면 모를까...

基本奖励
icon 291 412 XP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温丁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Required skill level制作家具 399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