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19683
[专属]专属守护者的欢迎辞
icon Quest
Type: 活动
Category: 发光的成长支援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成长支援闪耀奖励官과 대화하라 成长支援教官에게 보고하라 프리미엄 데바를 위한 성장지원 교관과 대화하자.
任务结果:
이미 완료된 퀘스트입니다.

全部任務的文本:
어서 와! 玩家

아!!! 내 소개부터 할게.

나는 앞으로 60일간 玩家의 프리미엄급 빠른 성장과 적응을 적극적으로 도와줄 成长支援教官이야.

이제부터 내가 주는 임무를 열심히 참여해준다면 엄청난 보상이 기다리고 있을 테니 잘 따라와줘.

그럼 일단 나와 같이 玩家의 보금품을 지원해줄 成长支援闪耀奖励官을 만나보고 와.

나는 여기서 기다리고 있을게.
안녕하세요 玩家 데바님!

앞으로 저는 데바님이 성장에 필요한 보급품을 제공하게 될 成长支援闪耀奖励官입니다.

단, 특별하게 선택된 데바님들을 위한 보급품이라 간단한 확인 작업을 통하여 물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벤토리를 확인해 보시면 闪耀成长证物(60天)라는 아이템을 소유하고 계실 겁니다.

闪耀成长证物(60天) 아이템을 소유하고 있는 데바님들에게는 프리미엄 성장의 축복이 내려져 매 시간마다 闪耀成长货币가 자동으로 획득됩니다.

이렇게 획득한 闪耀成长货币를 저에게 주시면 확인 작업을 통하여 필요하신 물품으로 교환해드리니 앞으로 자주 들려주세요.

아! 그리고 闪耀成长货币는 하루 최대 6시간까지 획득이 가능하니 잊지 마세요.

그럼 모두 이해하셨을 거라고 믿습니다.

그럼 어서 가 보세요!
그럼 이제부터가 시작이니 앞으로 잘 지내보자고!

基本奖励
icon 40 000 XP
Additional info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Quest cooltime60日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