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20032
人工奥德生成器上出现的问题
icon Quest
Type: 使命
Category: 格尔克马洛斯
等级: 999
魔族专用

任务说明:
安格拉德와 대화하라 埃希尔에게 조언을 구하라 卡斯帕的传令兵을 만나라 카스파 내부로 이동하라 卡斯帕的果实을 사용해 능력을 최대한 끌어올려라[%14] 卡斯帕的眼泪을 사용해 카스파 내부를 정화하라(20) 오염의 원흉 混沌之特伦克를 처치하라(1) 카스파의 환영과 대화하여 겔크마로스로 이동하라 安格拉德에게 보고하라 지령: 크루그 분지 시험장의 인공오드 생성기가 오작동하고 있다. 안그라드에게 가 보자.
任务结果:
크루그 분지 시험장의 인공오드 생성기가 작동을 멈추었지만 원인을 알 수 없다고 했다. 연족 애시르는 성수 카스파의 전령이 겔크마로스로 온 뒤부터 대기의 기운이 이상해졌다며 카스파 내부를 조사해보는 것이 좋겠다고 했다.

카스파 내부에서 데바의 능력을 최대한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는 열매를 사용하니 수호신장이 되어 엄청난 능력을 사용할 수 있었다.

카스파의 내부에서 오드의 정기를 모두 흡수하는 혼돈의 트룬크를 처치하자 기운의 흐름이 원래대로 돌아와 인공오드 생성기도 무사히 동작하게 되었다.

임무를 완수한 후 안그라드에게 보고하자 카스파의 열매의 힘은 본래 자신의 힘이라며 놀라운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고 얘기하였다.

全部任務的文本:
玩家! 군단장께서 유능한 적임자를 찾아서 보내겠다고 하시더니 당신이었구려.

덴스켈에게 시험장을 맡기고 여기로 와서 해결책을 찾아봤지만 아직도 진척된 바가 없소.

도대체 다른 지역에서 잘 작동되던 인공오드 생성기가 왜 오작동을 하는지 모르겠소.

전혀 갈피를 잡지 못하고 있지만 한 가지 이상한 점이 있소.
(목소리를 낮추며) 이 야영지에 있는 연족 원로 埃希尔가 오드와 드라나에 대해서라면 많이 안다고 하기에 도움을 청했었지.

잘 모른다고 발뺌을 하는데 뭔가 숨기고 있는 것처럼 느껴지는 것이...

내가 물어서는 영 답을 해 주지 않으니 당신이 한번 대화를 청해보지 않겠소?
나는 겔크마로스에서 수백 년을 살았느니라.

이곳에서 일어나고 있는 모든 일은 공기 중에 떠다니는 기운만으로 알 수가 있지.

그러므로 네가 왜 나를 찾아왔는지도 알 수가 있다.

그러나 나는 할 말이 없다.
내가 여러 종족과 더불어 이곳에서 오래 살 수 있었던 것은 바로 다른 종족의 일에 관여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번 일은 도움을 청하러 온 엘림과 관련이 되어 있으니 한 가지만 일러주마.

이 주변의 기운이 흐트러지기 시작한 것은 크루그 분지에 카스파의 전령이 나타났을 때부터다.

그대들이 설치한 인공오드 생성기가 작동하지 않는 것은 이변의 시작에 불과할 것이다. 성수 카스파 내부에서 뭔가 무서운 일이 일어나고 있는 것이 분명하다.

卡斯帕的传令兵을 찾아 네가 궁금한 것을 물어라. 하지만 네가 엘림과 친밀하지 않다면 쉽게 답해주지 않을 것이다.
많은 것이 잘못되었다, 카스파 님 안에서 시작된 알 수 없는 뒤틀림.

도움을 찾아 이끌려 왔다, 오드이면서 오드가 아닌 것에.

카스파 님이 찾는 물건이 아니었다. 시험장에 있는 인공오드 생성기는.
대신 그대를 찾았구나, 강한 오드가 느껴지는 자여.

그대가 잘못된 것을 바로잡아야 할 사람이다, 카스파 님 안으로 들어가.

이것을 받아라, 카스파 님의 열매와 눈물.

그대가 가진 능력을 모두 끌어낼 수 있다, 卡斯帕的果实을 먹으면.

위급할 때 사용하라, 卡斯帕的眼泪은.

카스파 님께 닿게 해 주겠다, 그대의 준비가 끝났다면.
보았다, 너의 신비로운 능력.

모두 네 안의 것, 그 불가사의한 힘.

그대의 정체는 무엇인가? 신비로운 능력을 가진 데바여.

모든 것이 제자리로 돌아왔다, 그대의 활약으로.

그대들의 장치를 연구하는 자, 沃夫冈에게 확인하라, 모든 것이 원래대로 돌아왔음을.
아이온의 조각이... 그렇다면 카스파 내부에 왜곡된 공간이 생겨난 것도 결국에는 대파국 때문이겠구려.

이제야 앞뒤가 맞는것 같소. 카스파에 박힌 아이온의 조각에서 오드의 기운을 빨아먹는 생명체가 오드의 기운을 오염시켰고, 그것 때문에 카스파의 전령이 여기까지...

결국 인공오드 생성기가 작동하지 않은 것은 카스파의 전령이 뿜어내는 기운 때문이구려.

하지만 한 가지 풀리지 않는 의문이 있소. 카스파의 열매를 먹은 자 대부분은 별 효과를 얻지 못하거나 심각한 부작용에 시달렸는데 자네는 수호신장이라니! 어떻게 된 일이오?

카스파의 열매로 얻은 능력은 외부의 것이 아니라 바로 자신이 가지고 있던 능력. 즉, 수호신장의 힘이 자네 내부에 잠재되어 있었단 말이오.

그 놀라운 능력이 마계에 이로운 방향으로만 사용되기를 주신께 기도해야겠소.

基本奖励
icon 21 086 405 XP
选择奖励
- 赫雷尔之红晶石耳环
- 赫雷尔之绿松石耳环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安格拉德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魔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Not completed quests:
希埃尔的遗物
龙信徒的新动向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