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20500
厄夏勒的远征队
icon Quest
Type: 使命
Category: 厄夏勒
等级: 999
魔族专用

任务说明:
厄夏勒로 가서 柯格豪根과 대화하라 夏道尔와 대화하라 지령: 엔샤르로 가서 코겔호건을 만나라.
任务结果:
엔샤르에 도착해서 공보관 코겔호건을 만나 '대침공의 날'에 대한 얘기를 들었다.

코겔호건은 브리트라가 무슨 이유로 세개의 대륙을 파괴했는지는 모르겠지만 분명한 건 그 뒤에 솟아오른 이 엔샤르 대륙과 무관하지 않을 거라며 원정대 총사령관에게 가 보라고 했다.

원정대 총사령관 할도르는 원정대에 합류해 주어 정말 기뻤다고 말하며 원정대에 힘이 되어 달라고 얘기했다.

全部任務的文本:
처음보는 얼굴이군요.

이번에 도착한 원정대 소속이십니까?

이름을 말씀해 주십시오.
이런, 제가 실수했습니다. 영웅을 몰라뵀네요.

玩家 님의 명성이라면 익히 들어 알고 있습니다.

이번에 도착하는 원정대에 대단한 분이 합류했단 얘기만 들었는데, 그분이 바로 玩家 님이셨군요.

玩家 님 같은 분이 엔샤르까지 왔다는 건 이곳의 상황이 그만큼 심각하다는 거겠지요.

역시 '대침공의 날'은 모두에게 커다란 충격이었죠.
사르판과 티아마란타, 카탈람 세 대륙이 붕괴된 사건을 벌써 잊으신 건 아니겠지요? 불과 몇 개월 전의 일인데 말입니다.

브리트라가 무슨 이유로 세 개의 대륙을 파괴했는지는 모르겠지만 분명한 건 그 뒤에 솟아오른 이 엔샤르 대륙과 무관하지 않을 거란 점입니다.

수많은 사람들과 그동안 용계에서 일궈왔던 많은 것들이 하루아침에 사라졌지만 슬퍼하고 있을 수만은 없습니다. 더 엄청난 일이 언제 또 벌어질 지 모르는 일이니까요.

그러기 위해선 아주 많은 시간과 인력이 필요하지요. 그래서 엔샤르 원정대는 데바님들께 지원을 요청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여기 이 전단을 한 번 봐주십시오.
玩家 님, 괜찮으십니까?

(걱정스러운 눈으로 전단지와 玩家%을 번갈아 보며) 헛걸 보시는 것처럼 막 이상한 소릴 하시던데... 전단지에 뭐 이상한 내용이라도 있었나요?

흠, 아무튼 엔샤르 원정대는 대륙 붕괴의 피해를 복구하고 엔샤르를 조사하기 위해 파견됐습니다. 하지만 일손이 턱없이 부족해 데바님들께 지원을 요청드리고 있지요.
원정대에 도움을 주시고 싶다면 원정대 총사령관 夏道尔 님을 만나보십시오.

원정대에 합류할 위대한 용사님을 보거든 곧바로 안내하라고 했었는데, '대침공의 날'에 열을 올리다 보니 까맣게 잊고 있었습니다.

궁금한 게 있으면 나중에 설명드릴 테니 지금은 할도르 님께 가 보십시오.
말로만 듣던 玩家%가 바로 그대였구려.

사실 이번 원정대에 합류한다는 소식을 듣고 내심 기뻤다오.

玩家%와 같은 아칸은 실로 오랜만이니 말이오.

이곳 엔샤르에는 해야할 많은 일이 있소. 하지만 지금은 도착한지 얼마 안 된 것 같으니 우선 원정대를 둘러보는 것도 좋겠소.

내 임무가 생기면 바로 그대를 부르겠소.

基本奖励
icon 22 459 785 XP
- 黑金铸币
- 古代铸币
- 精锐萌芽守护者之装备箱
选择奖励
- 远征队之长袍鞋子
- 马远征队之皮靴
- 远征队之皮革战斗靴
- 远征队之锁链长靴
- 远征队之锁链战斗靴
- 远征队之金属长靴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柯格豪根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魔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