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20528
构筑保护之实体1
icon Quest
Type: 使命
Category: 诺斯珀德
等级: 999
魔族专用

任务说明:
대행자 (删除的野外)佩莱格兰와 대화하라 영원의 탑에서 卫扎波波와 대화하라 대행자 (删除的野外)佩莱格兰와 대화하라 斯皮图斯的秘密居所으로 이동하라 스피리투스의 보물을 지키는 방해자를 처치하라 斯皮图斯的幼崽 처치 (10) 贪婪的皮尤凯 처치 (1) 生命的泪水을 회수하고 睡着的卫扎波波를 사용해 잠에서 깨운 후 醒来的卫扎波波와 대화하라 玩家藏匿的天空岛移动石을 조사하라 隐藏的天空岛으로 이동하라 睡着的卫扎波波를 사용해 잠에서 깨운 후 醒来的卫扎波波와 대화하라 诺斯珀德的保护之实体을 발동시켜라 诺斯珀德的保护之实体을 발동시켜라 睡着的卫扎波波를 사용해 잠에서 깨운 후 醒来的卫扎波波와 대화하라 대행자 (删除的野外)佩莱格兰와 대화하라 지령: 영원의 탑 현자 위자보보를 도와 임무를 수행하라.
任务结果:
대행자는 지난 번의 임무를 통해 필요한 영원의 탑 파편을 무사히 회수했으며, 아티팩트를 만들 준비가 끝났으니 다음 일을 진행해달라고 요청한다.

위자보보는 보호의 아티팩트를 완성하기 위해선 신의 의지라 불리는 좀 더 특별한 아티팩트 발동석이 필요하다고 하면서, 이것은 영원의 탑에서밖에 구할 수 없다고 한다.

다만, 먼 옛날 단 한번 영원의 탑 밖으로 신의 의지가 출현한 적이 있다고 하며 그것을 손에 넣으라고 한다.

스피리투스의 보물에서 신의 의지를 손에 넣은 후 감춰진 하늘섬에서 보호의 아티팩트를 완성시키려 하지만 시공을 타고 나타난 천족에 의해 아티팩트가 파괴당하고 만다.

아티팩트가 파괴되는 과정에서 발생한 폭발적인 기류로 인해 오드의 흐름이 불안정해지며 지진과 함께 어비스의 균열이 나타나고 하늘섬이 붕괴되어 버린다.

대행자에게 지금까지 있었던 일을 보고하자 천족이 어떤 의도를 가지고 있건 아티팩트를 파괴하는 것은 용납할 수 없다며 분노했다.

그리고 좀 더 신중하게 임무를 진행해야 할 것 같다며 준비가 되면 부를테니 우선 쉬라고 했다.

全部任務的文本:
아, 玩家. 굉장히 오랜만에 보는구려.

요번에는 좋은 소식과 나쁜 소식을 전달드려야 할 것 같소.

먼저 좋은 소식은 탑의 현자인 위자보보 님과의 활약으로 보호의 아티팩트를 구축하기 위한 영원의 탑 파편을 무사히 회수한 거요.

천족의 방해에도 불구하고 위자보보 님과 당신이 표시해 준 파편은 빠짐없이 회수할 수 있었소.

다만 한 가지 나쁜 소식은...
영원의 탑 현자인 위자보보 님께서 지난 번 임무 수행 중 입은 부상이 아직도 회복 되지 않고 있다는 거요.

영원의 탑 밖의 기운이 좋지 않았던 건지 아니면 부상의 여파가 큰 것인지... 기껏 회복되었던 능력의 일부를 다시 상실하셨지 뭐요.

다행히 겨우 기운을 차리긴 하셨지만, 노스폴드에서 직접 활동을 하긴 힘드실 것 같소.

하지만 고맙게도 아트레이아를 위해 보호의 아티팩트를 만드는 일은 계속 도와주시겠다고 하셨소. 그리고 그 일엔 꼭 玩家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하시더군.

영원의 탑 贤者之房으로 이동해 卫扎波波 님을 만나보시요. 위자보보 님이 다음 임무를 알려주실 거요.
보보 번 보보헤로 보보팩트 기본보성 탑 보보 충분헤 확보핏보 했다보보밧.



(뭔가를 전달을 하려 하지만 잘 알아들을 수 없다)

(아무래도 부상으로 인해 언어 능력에 문제가 생긴 듯 하다)
(헛기침을 하며) 봇! 보봇!! '보호 아티팩트' 보보밧!! '탑 파편' 보핏보 '확보' 피보봇!

이제 보힛 '탑 파편 바꾼다'보. '아티팩트'로보보.

보핏 보보 보바보 '생명' 보하보 '숨결 필요' 보보밧.



(보호의 아티팩트를 만들 탑 파편은 충분하다는 듯 하다)

(하지만 탑 파편을 아티팩트로 변형시키기 위해선 뭔가가 더 필요하다는 것 같다)
보보, '아티팩트' 보핏보보 '생명의 눈물' 피핏 '필요' 파바보.

'생명의 눈물' 파보, 바흐밧 파르밧 '영원의 탑' 바바보밧 '없다'보. 보보바보 '노스폴드' 보히보힛 '단 하나' 보라밧.

보보 보힛 피보 피보봇! 보보 바핏 바히보!



(보호의 아티팩트를 완성하기 위해선 생명의 눈물이라는 것이 반드시 필요하다는 소리 같다)

(또한, 그건 영원의 탑에서 밖에 구할 수 없지만 단 하나가 노스폴드에 있다는 것 같다. 그 행방은 대행자의 도움을 통해 알아내는 게 좋겠다)

(아스엘 템페르 사원으로 돌아가 대행자 (删除的野外)佩莱格兰을 만나자)
바바바밧! 바보바보! 보바밧 보보!



(굉장히 화가난 듯 고개를 젓는다)

(그런 의미가 아니었나 보다)
뱌호... 바보바보... 보비핏 보바.



(깊은 한숨을 내쉬며 고개를 젓는다)

(그런 의미가 아니었나 보다)
데자보보 님께서 보호의 아티팩트를 완성하기 위해선 생명의 눈물이 필요하다고 말씀하셨다고 했소?

흐음... 생명의 눈물이라...

그것에 대한 얘기는 아주 오래 전 책에서 읽어본 적이 있소.
생명의 눈물이란 창조의 힘이며 무생물에게도 생명을 불어넣는 신성한 기적이라고도 불린다오.

그건 본디 간절히 바라고 염원하는 자 만이 손에 넣을 수 있으며 오직 영원의 탑에서만 구할 수 있다고 하지.

하지만 먼 옛날 단 한번, 생명의 숨결이 아트레이아에 출현한 적이 있는데 아이온과 빛의 숭배자였던 스피리투스라는 자에게 아이온이 선물로 내리셨다고 하요.

만약 그것이 사용되지 않았다면 생명의 눈물은 스피리투스가 살았던 지역 어딘가에 아직 남겨져 있을 수 있을 것이오.
스피리투스는 대파국 이후 난폭하고 파괴적인 성향을 보이며 모습 또한 무섭게 변해버렸다고 하오.

그리고 스피리투스라는 이름 또한 버리고 벤투스라 불리며 아직도 스피리투스의 영지를 떠돌고 있다오.

만약 스피리투스가 소중하고 중요한 보물을 숨겨두었다면 그 지역의 어딘가에 숨겨놓았을 가능성이 크오.

지금 바로 斯皮图斯的秘密居所으로 이동해, 斯皮图斯的宝物을 찾아보시오. 그 곳에서 생명의 눈물을 찾아낼 수 있으면 좋겠군.
보보... 보핏보 피보비?

(후후 바람을 불며) 보보히보 히비보 보피핏?



(생명의 숨결을 손에 넣었느냐고 묻고 싶은 듯 하다)
보보! 보보파 보밧 보비보.

(뭔가 만드는 자세를 취하며) 보보 핏보 '아티팩트' 피비빗.

피리릿 보 피보 보바밧. '칼리다그 협곡' 피보피 '이동석' 히바보. 보바바 '감춰진 하늘섬' 바보비바 보보히보.



(위자보보는 말을 하며 쿨쿨 자는 자세를 취했다가 위를 가리키고 기지개를 켜는 시늉을 했다)

(대략 유추하자면, 생명의 눈물을 구했으니 아티팩트를 완성하러 가자는 소리인 것 같다)

(아티팩트는 하늘섬에 있으며, 이동석을 통해 이동할 수 있고 하늘섬에 도착하면 깨워달라는 것 같다)

(卡里达克峡谷에 있는 藏匿的天空岛移动石을 이용해서 隐藏的天空岛으로 이동하자)
(비밀리에 보호의 아티팩트를 제작 중인 하늘섬으로 이동할 수 있는 이동석이다)

(이동석을 이용하면 감춰진 하늘섬으로 이동할 수 있을 것 같다)
보보!! '탑 파편' (뭔가를 망치로 내리치는 시늉을 하며) 보보파 '아티팩트' 바핏보.

바바 비보바 '아직' 보핏바보. '생명의 눈물' 비보바 보힛 포. 보보, '발동' 비보바 바힛보보.



(저번에 확보한 탑 파편으로 아티팩트를 만들었단 소리같다)

(다만 아직 완성한 상태가 아니라, 생명의 눈물을 지닌 채 발동을 시켜야 한다는 듯 하다)

(위자보보에게 생명의 눈물을 받은 후 诺斯珀德的保护之实体을 발동시켜보자)
(신비한 기운이 감도는 아티팩트다)

(일반적인 아티팩트 발동석으로는 발동시킬 수 없을 것 같다)
보봇!! 보뱌뱌 보밧! '천족' 보바보?

보보, '아트레이아' 피보보 보힛보힛 '영원의 탑 보호' 보핏보보밧! '천족' 보피파파?

'마족' 보보바보 보밧 '아티팩트' 피봇 '부쉈다'보. 바바비밧 비바보? 보보히바밧?



(위자보보는 천족이 노스폴드 보호의 아티팩트를 공격해 부순 것에 대해 엄청나게 혼란스러워 하고 있다)

(천족이 왜 영원의 탑과 아트레이아를 보호할 아티팩트를 부순거냐고 묻는 듯 하다)
바보! 바바피밧 '아티팩트 파괴' 히보보 히밧. 보보 '오드' 바비보보 '불안정' 보포봇.

보바밧 보바 '어비스' 비비빗 보핏 '균열' 바핏포!

보포보! 보봇보바! 바보보바밧! 바히바흐봇!



(너무 흥분해서 무슨 소린지 알아들을 수 없다)

(일단 돌아가서 대행자 (删除的野外)佩莱格兰에게 보고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천족이 발동되고 있던 보호의 아티팩트를 파괴했다고?

아티팩트는 복잡하고 섬세한 거대한 오드의 복합체라 할 수 있소. 그것이 파괴되어 발생한 폭발적인 오드의 기류가 어비스를 발생시켰나 보군...

어째서 천족이 아티팩트를 공격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어떤 이유에서건 그건 결코 용납할 수 없는 일이오!

천족이 무슨 계획을 가지고 있는지는 알 수 없지만 가만 내버려 둘 순 없소. 좀 더 신중하게 다음 임무를 수행해야 할 것 같소.

많이 놀랐을 텐데 좀 쉬시오. 다음 임무가 준비가 되면 부르겠소. 수고많았소.

基本奖励
icon 157 398 336 XP
- 佩莱格兰之中级防具支援箱
- 增强型恢复秘药
Additional info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魔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寻找永恒之塔贤者的痕迹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