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21228
[联盟]夺回巴卡巴塔封印塔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格尔克马洛斯
等级: 999
魔族专用

任务说明:
적의 수호신장을 쓰러뜨려 巴卡巴塔封印塔을 탈환하라 巴卡巴塔封印塔守护神将(1) 克拉扎里德와 대화하라 적에게 빼앗긴 바가바탐 봉인탑을 되찾아야 한다. 바가바탐 봉인탑의 수호신장을 처치한 후 크리자리드에게 보고하자.
任务结果:
엘리오스는 바가바탐 봉인탑은 전략적으로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반드시 되찾아야 한다고 했다.

그래서 동료들과 함께 바가바탐 봉인탑으로 진격하여 수호신장을 쓰러뜨려 신전을 함락시킨 후 크리자리드에게 보고하자 노고를 칭찬하며 보상을 주었다.

全部任務的文本:
매우 곤란한 상황이 되었습니다.

玩家 님도 더욱 주의를 경계하십시오. 바가바탐 봉인탑을 잃었으니 이 초소도 안전하지 않습니다.

바가바탐 봉인탑은 절대 잃어서는 안 되었습니다. 바가바탐 봉인탑을 소유한 쪽이 겔크마로스의 주도권을 잡고 있다고 해도 옳으니까요.

겔크마로스 방어기지까지는 우리 마족의 군대가 어느 정도 우세를 보이지만 바가바탐 격전지는 아직 각축전이 벌어지고 있는 상태이기 때문입니다.

용족 뿐 아니라 천족 녀석들까지 실렌테라 회랑을 통해 넘어와 호시탐탐 노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최악의 상황은 붉은 대지의 신전과 바가바탐 봉인탑 둘 다 잃는 것입니다. 두 요새를 모두 잃게 되면 겔크마로스 방어기지까지 진격해 오는 것은 시간 문제일 테니까요.

때문에 우리 마족이 반드시 바가바탐 봉인탑을 되찾아야 합니다.

그러니 玩家 님도 바가바탐 봉인탑을 되찾는 일을 도와주십시오.

마르쿠탄 주신 소속의 레기온과 판데모니움 원정군만의 힘으로는 부족합니다. 마인 데바들이 모두 힘을 모아야 바가바탐 봉인탑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당장 포스를 모아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수호신장을 처치하여 적을 쓰러뜨리고 바가바탐 봉인탑을 함락시키십시오.
이미 많은 분께 부탁을 드렸으니 도움을 줄 분들이 있을 겁니다.

어서 가서 巴卡巴塔封印塔守护神将을 쓰러뜨리십시오.

바가바탐 봉인탑이 함락되어 마족의 소유가 되면 저희 운명의 천칭 소속의 克拉扎里德 님이 파견될 예정이니 그 분께 합당한 보상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그럼 건투를 빕니다.
마족의 승리를 축하합니다!

바가바탐 봉인탑 함락전은 여러 가지 성공 요소가 절묘하게 조화된 결과였습니다.

병력, 자원, 시간, 전략, 운 중 하나라도 없었으면 승리하지 못했을 겁니다.

당신의 공훈도 없어서는 안 될 요소 중 하나였죠. 수호신장을 처치하는 데 공적을 세웠다고 들었는데... 맞습니까?
역시 당신이 맞군요.

바가바탐 정찰초소의 리나르가 요청을 한 게 맞죠? 리나르가 역시 임무를 잘 수행했나 보군요.

그 덕에 당신같은 뛰어난 데바를 얻어 요새전에서 승리할 수 있었으니까요.

수호신장을 쓰러뜨린 일에 대해서는 합당한 보상을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마족의 승리를 위해 힘써 주길 바라오.

基本奖励
icon 4 562 190 XP
icon x 5 000
- 培特拉功勋勋章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李纳尔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5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魔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