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21230
[每日]要塞安定化作战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格尔克马洛斯
等级: 999
魔族专用

任务说明:
第56战斗特雷基의 뿔을 모아 科杰特에게 가져가라 玩家코제트가 부탁한 대로 바가바탐 격전지의 드레이키를 처치하고 드레이키의 뿔을 증거품으로 모아가자.
任务结果:
코제트는 붉은 대지의 신전의 주변 정리와 안정화를 위해 드레이키를 처치해야 한다고 했다.

그래서 주변의 드레이키를 처치하고 뿔을 증거품으로 가지고 가자 감사의 표시로 사례하였다.

全部任務的文本:
판데모니움 원정군에 속하게 된 것이 정말 자랑스러워요.

이렇게 용계의 요새에서 玩家 님과 같은 분들에게 지시를 전할 수 있는 것도 놀랍고요.

아마 스비다르 님이 아니었다면 이 자리까지 올 수 없었을 거예요.

맨발로 거리에서 구걸하던 고아였던 저를 이끌어 주신 분이 스비다르 님이시거든요.

스비다르 님의 호의에 보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고 그 결과 이 자리까지 오게 된 거예요.
스비다르 님을 위해 노력하는 것은 지금도 마찬가지에요.

그분을 실망시켜드리지 않기 위해 붉은 대지의 신전에서의 임무도 충실히 수행하고 있습니다.

지금 제가 맡은 일은 요새 주변을 정리해서 방어를 안정화시키는 일이에요.

요새전이 끝나자 많은 사람들이 자기 임무를 하러 떠났지만 뒷정리는 반드시 필요한 법이죠.

玩家 님은 어떠세요? 다른 급한 임무가 딱히 없으시면 제 일을 도와주셨으면 좋겠어요.
별로 어려운 일은 아니에요.

붉은 대지의 신전 주변인 바가바탐 격전지에 있는 第56战斗特雷基를 소탕하고 드레이키의 뿔을 증거품으로 가져오면 됩니다.

중요하지 않은 일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붉은 대지의 신전의 안정화를 위해 반드시 해야 하는 일이에요.

그럼 부탁합니다.
붉은 대지의 신전에 파견되어서 가장 기쁜 일은 스비다르 님과 함께 임무를 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어릴 때부터 꿈꿨던 일이 이루어진 거죠.

붉은 대지의 신전이 위험에 처해도 스비다르 님은 제가 반드시 지켜낼 거예요.

그럼, 제가 부탁한 드레이키는 다 처치하신 거 맞죠? 어디, 가져온 증거품을 보여 주시겠어요?
혹시 드레이키를 처치하고 뿔을 가져오는 걸 깜박한 건가요?

스비다르 님은 뭐든 확실한 걸 좋아하십니다. 그러니 말로만 第56战斗特雷基를 처치했다고 하는 것보다 드레이키의 뿔을 보여드리는 걸 더 좋아하실 거에요.

그러니 죄송하지만 드레이키의 뿔을 모아다 주세요. 서둘러 가면 아직 드레이키의 사체가 남아있을지 모릅니다.
감사합니다, 玩家 님!

드레이키를 모두 소탕하려면 아직 멀었지만 玩家 님 덕에 일손을 크게 덜었어요.

넉넉하지는 않지만 감사의 표시를 드리겠어요.

基本奖励
icon 4 562 190 XP
icon x 200
- 培特拉功勋勋章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科杰特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40
Quest renewal days每日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魔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