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21306
[部队]摧毁敌人的防线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格尔克马洛斯
等级: 999
魔族专用

任务说明:
巴卡巴塔封印塔的驻军을 처치하라(10) 克拉扎里德와 대화하라 바가바탐 봉인탑이 적의 손에 넘어갔다. 경비병을 처치하여 적의 방어를 무너뜨리고 크리자리드에게 보고하자.
任务结果:
리나르는 바가바탐 봉인탑이 적의 손에 넘어갔다며 마족 데바에게 참여를 청하는 것이 임무라고 했다.

그의 부탁대로 바가바탐 봉인탑으로 가서 경비병을 쓰러뜨리고 크리자리드에게 보고하자 수고가 많았다며 보상을 주었다.

全部任務的文本:
바가바탐 봉인탑이 적에게 함락되었습니다.

운명의 천칭 군단이 힘을 다해 싸웠지만 요새가 적의 손에 넘어가는 것을 막을 수 없었습니다.

현재 많은 레기온이 바가바탐 봉인탑 탈환에 애를 쓰고 있지만 한시가 급합니다. 병력 모집이 지체되면 겔크마로스 방어기지까지 위기에 처하게 되는 것은 시간 문제입니다.

제 임무는 혹시라도 바가바탐 봉인탑을 잃게 되는 경우에 바가바탐 정찰초소에 와서 도움을 청하는 것입니다.

玩家 님에게도 제 임무를 전하겠습니다.

바가바탐 봉인탑을 되찾는 싸움에 참여해 주십시오.
마르쿠탄 주신과 대행자님들이 있다고 해도 브리트라군과 천족이 동시에 공격을 해 올 경우 막아낼 수 있다고 장담할 수 없습니다.

그러니 玩家 님도 바가바탐 봉인탑을 되찾는 싸움에 참여하셔야 합니다.

일단 적의 경비병을 처치해 바가바탐 봉인탑의 방어선을 무너뜨려 주십시오. 그렇게만 하면 요새를 탈환하기가 한결 수월해질 겁니다.

그 일을 도와주시겠습니까?
바가바탐 봉인탑을 빼앗기는 정도라면 용제들 처치는 고사하고 용제를 구경하는 것조차 어려울 것입니다.

용계에서의 교두보를 확보하기 위해 마족의 군대는 많은 희생과 지출을 감수했습니다. 玩家 님 역시 용제들을 모두 처치하겠다는 각오를 하고 오셨을 겁니다.

그럼, 준비가 되었으면 어서 서둘러 주십시오.

바가바탐 봉인탑을 되찾는 일은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봉인탑이 점령 가능한 상태가 되면 巴卡巴塔封印塔的驻军을 처치하여 방어선을 무너뜨리십시오.

혼자 힘으론 힘들 테니 최대한 많은 마족 동료와 힘을 합쳐 임무를 수행해 주십시오. 그리고 일이 끝나면 克拉扎里德에게 보고해 주세요.
바가바탐 봉인탑을 탈환하게 되어 정말 다행입니다.

많은 분들의 도움이 아니었다면 이렇게 빨리 요새를 탈환할 순 없었을 겁니다.

혹시 玩家 님도 이번 요새전에 참여하신 겁니까?
역시 그랬었군요! 玩家 님 정말 감사합니다.

적의 경비병을 처치한 공훈에 대한 보답을 드리겠습니다.

많은 분의 도움으로 바가바탐 봉인탑을 탈환하긴 했지만 아직 불안한 점이 많습니다.

계속해서 도와주시길 부탁 드리겠습니다.

基本奖励
icon 4 463 286 XP
icon x 1 000
- 培特拉功勋勋章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李纳尔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5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魔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