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23945
[联盟]破坏神圣要塞外城门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埃雷修兰塔
等级: 999
魔族专用

任务说明:
扎肯와 대화하라 神圣要塞外城门 파괴에 공헌하라 神圣要塞实体守护者(2) 提娜亚斯와 대화하라 에레슈란타 신성의 요새의 요새전에 참여하여 아티팩트를 점령하고 외성문 파괴에 공헌하라
任务结果:
타나아스는 신성의 요새 요새전에 참여해 자켄을 만나 신성의 요새 외성문을 파괴하는 방법을 전달 받으라고 했다.

자켄은 외성문을 파괴하기 위해 주변 아티팩트를 점령하고 마족 공성포의 동력을 마련해 줄 것을 부탁했다.

그러기 위해 신성의 요새 아티팩트 수호자를 처치해달라고 했다.

아티팩트 수호자를 처치하고 돌아오자 신성의 요새는 곧 마족의 영역이 될 것이라고 했다.

全部任務的文本:
신성의 요새 중심까지 도달하려면 외성문과 내성문을 모두 파괴해야 합니다.

문제는 신성의 요새 외성문이 상층 요새의 성문들과 다른 구조로 이루어져 있다는 것입니다.

神圣要塞에서 전투가 벌어질 때 요새전에 참여해 扎肯를 만나십시오.

그가 신성의 요새 외성문을 파괴하는 방법을 안내해 줄 것입니다.
玩家 님, 오셨군요!

신성의 요새 외성문을 파괴하려면 상층의 다른 요새의 성문을 파괴할 때보다 더 강한 힘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외성문을 파괴할 공성포를 배치했지만 심층의 영향인지 제대로 작동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던 중 한 특수요원이 주변 아티팩트의 힘을 끌어다 未启动的魔族攻城炮에 사용할 수 있다는 정보를 입수해 왔지요.

따라서 玩家 님께 요청드리는 임무는 동료들과 함께 神圣要塞实体를 차지하고 마족 공성포의 동력을 마련하는 것입니다.

아티팩트를 차지하려면 아티팩트 수호자를 처치해야 한다는 것은 알고 계시지요?

그럼 어서 출발하세요. 서두르지 않으면 모두 무용지물이 될 겁니다.
워낙 힘든 임무라 부탁을 드리긴 했지만, 솔직히 마음이 편하지 않았답니다.

玩家 님이 있으니 신성의 요새는 곧 우리 마족의 영역이 될 것입니다.

基本奖励
icon 93 626 245 XP
- 要塞保护鼓舞之遗物包袱
Additional info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
Quest renewal days每日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魔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