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24013
新的讨伐战
icon Quest
Type: 使命
Category: 阿尔特盖德
等级: 999
魔族专用

任务说明:
巴斯佩尔特村에 있는 洛奇扎尔와 대화하라 沙尼亚와 대화하라 姆姆部落으로 가서 上游水源에 猎人的剧毒物质을 타라 무무 부락의 黑脚部落을 처치하라(5) 임무 완료! 洛奇扎尔에게 보고하라 지령: 노키르자르에게 임무를 받아 무무 부락에서 오델라를 정제하는 무무족을 공격하라.
任务结果:
노키르자르는 오델라를 정제하는 무무족에게 겁을 줄 방법이 필요하다며 사냥꾼 샤니아의 도움을 받으라고 했다.

샤니아는 무무 부락의 상수원에 독을 타는 것이 최선이라며, 독을 무무 부락의 웅덩이에 타고 라이칸을 처치하면 될 것이라고 했다.

임무를 완수하고 돌아오자 노키르자르는 매우 기뻐하며 요새 대장님께 보고하겠다고 했다.

全部任務的文本:
巴斯佩尔特村에서 멀지 않은 곳에 무무 부락이 있습니다. 그곳에서 무무족이 라이칸의 보호를 받으면서 오델라를 정제하는 일을 하죠.

마계의 안전을 위해서라도 무무족이 오델라를 정제하는 일을 막아야 합니다. 완전히 막을 수는 없더라도 말입니다.

무무족과 라이칸을 전멸시킨다면 모를까 사실 놈들이 오델라에서 손을 떼게 만드는 건 불가능하죠.

그래서 녀석들이 위축되도록 공격할 필요가 있습니다.
지난 번 일이 있는데 다시 사건을 벌이는 것으로 봐서 이 번에는 좀 더 강한 충격 요법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그래서 무무족을 보호하는 검은발톱 라이칸들을 처치하는 것과 더불어 놈들의 상수원인 폭포에 독을 타기로 했습니다. 이 작전이 성공하면 당분간 무무족에게 신경 쓰지 않아도 될 정도로 큰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겁니다.

놈들에게 잘 듣는 독을 구해야 하니 사냥꾼인 샤니아의 도움을 받으십시오. 독화살을 쓰는 사냥꾼이라 독에 대해서는 아주 잘 알지요.

지금쯤이면 沙尼亚가 마을에 있을 시간이군요. 마을 여기저기를 돌아다니는 걸 좋아하니 마을 중앙쯤에서 기다리면 만날 수 있을 겁니다.
洛奇扎尔 님이 보냈다고요?

그러니까 무무족에게 잘 듣는 독이 뭔지 궁금하다는 거죠?

무무족이라... 아마 제가 만든 독이 제일 잘 들을 겁니다. 옥타사이드 독주머니로 만든 거지요.

때마침 사냥용으로 미리 만들어둔 옥타사이드 독주머니에 좀 여유분이 있으니 이 猎人的剧毒物质를 가지고 가세요.

이걸 무무 부락의 폭포에 풀면 됩니다.

무무 부락에 가면 폭포가 있습니다. 두 단으로 떨어지는데 그중 첫 번째 폭포 아래의 웅덩이에 이 독을 푸십시오.
무무 부락의 폭포에 猎人的剧毒物质을 풀고, 검은발톱 부족의 라이칸은 잘 처치하고 온 거겠죠?

라이칸 정예병이 아니니 그렇게 힘들진 않았을 겁니다.

하긴 그 정도로 쩔쩔매서야 데바라는 이름이 아깝지 않습니까?

당연히 잘 해냈을 거라고 생각하지만 말입니다.
훌륭하게 임무를 수행했군요.

상부에 보고하면 크게 기뻐할 겁니다.

제가 세운 작전을 玩家 님이 잘 수행했으니 요새 대장님께서 저희 둘 모두를 칭찬하실 겁니다.

이건 임무를 잘 수행한 보답입니다. 받으십시오.

基本奖励
icon 64 809 XP
选择奖励
- 阿尔特盖德军团兵之长剑
- 阿尔特盖德军团兵之战棍
- 阿尔特盖德军团兵之短剑
- 阿尔特盖德军团兵之宝珠
- 阿尔特盖德军团兵之法书
- 阿尔特盖德军团兵之大剑
- 阿尔特盖德军团兵之战戟
- 阿尔特盖德军团兵之法杖
- 阿尔特盖德军团兵之弓
- 阿尔特盖德军团兵之魔力枪
- 阿尔特盖德军团兵之魔力炮
- 阿尔特盖德军团兵之弦乐器
- 阿尔特盖德军团兵之启动钥匙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安姆隆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魔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Not accepted quests:
树木里的阴谋
Not completed quests:
树木里的阴谋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