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25311
制作马勒库坦之铁锤鞋子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圣灵守护者任务
等级: 999
魔族专用

任务说明:
帕赫曼과 대화하라 搜素雕花, 快速雕花, 忍耐雕花를 획득하고 帕赫曼에게 보고하라 玩家帕赫曼과 대화하라 斯库顿에게 보고하라 대행자 스쿨던의 부탁으로 파흐만과 대화한 후 영혼이 깃든 장비를 제작한다.
任务结果:
마르쿠탄의 제4 대행자 스쿨던은 주신의 수호자가 되기 위해선 좀 더 높은 능력이 필요하다며, 영혼이 깃든 데바니온 장비를 제작하라고 하며 파흐만의 도움을 받아보라고 했다.

파흐만은 영혼이 깃든 장비를 만들기 위해선 데바니온 장비의 원형을 준비한 후 대행자 스쿨던에게 데바의 영혼을 깃들게 하는 의식을 해야한다고 했다.

그러면서 데바니온 신발의 원형을 만들기 위해 수색의 새김무늬, 쾌속의 새김무늬, 인내의 새김무늬를 가져오라고 했다.

새김무늬를 파흐만에게 가져다주니 데바니온 신발의 원형을 제작해주고, 스쿨던에게 영혼이 깃드는 의식을 하라고 했다.

스쿨던에게 데바니온 신발의 원형을 가져다주니 자신의 영혼이 깃드는 의식을 진행해 데바니온 신발을 완성시켜 주었다.

全部任務的文本:
주신 마르쿠탄 님과 그리고 마족을 위한 수호자의 길을 걷는 것은 생각보다도 참 힘든 일이지요.

아무리 자신을 단련하고 수행을 한다고 해도 일반적인 데바의 몸으로는 한계가 있는 법입니다.

그래서 주신 마르쿠탄 님을 수호하는 저희 마르쿠탄의 철퇴는 영혼이 깃든 장비를 마련하여 단기간에 자신의 능력을 끌어올리기도 합니다.

데바니온 신발을 마련하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帕赫曼과 대화해 보세요.
마르쿠탄의 철퇴 일원들은 모두 자신의 영혼이 깃든 데바니온 장비를 제작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데바니온 장비의 원형에 사용자의 영혼의 일부를 집어넣어 제작된 데바니온 장비는 '영혼 각인' 의식을 거치지 않고도 사용자와 융화되어 뛰어난 능력을 발휘하게 되지요.

장비에 깃든 영혼의 양에 따라 간혹 사용자가 소멸하면 장비도 함께 소멸하는 경우도 있다고 들었습니다. 마치 대행자 아이마 님의 무기와 같이 말이죠...
영혼이 깃든 장비라고 해도 실상 정말로 영혼을 사용하는 것은 아닙니다. 데바니온 장비에 깃들게 할 영혼이란, 데바가 쌓아온 경험과 지혜 즉 데바의 정수를 뜻합니다.

영원의 시간을 사는 데바가 쌓은 경험이야말로 데바의 영혼이자 힘의 원천이라고 할 수 있지요.

데바니온 장비의 원형에 데바의 정수를 집어넣는 의식을 치르면 영혼이 깃든 데바니온 장비가 만들어지게 됩니다.

영혼을 깃들게 하는 의식은 대행자 스쿨던 님께서 진행해 주실 겁니다.

그럼 우선 영혼의 그릇이 될 데바니온 장비의 원형을 먼저 제작해보도록 할까요?
데바에게 있어 중요한 능력 중 하나는 신속함입니다. 그를 도와 줄 수 있는 데바니온 신발의 원형을 제작해 보도록 하지요.

데바니온 신발의 원형을 제작하기 위해서는 재료가 필요합니다. 기본적인 재료야 어디서든 구할 수 있지만, 본인이 직접 구해야 하는 것이 몇 가지 있지요.

필요한 재료들은 각각 搜素雕花, 快速雕花, 忍耐雕花 입니다.

새김무늬를 획득하는 방법은 希卡伊特와 상의해 보십시오. 그가 자세히 설명해 줄 겁니다.
데바니온 신발의 원형을 만들기 위해선 세 개의 새김무늬가 필요합니다.

각각 搜素雕花, 快速雕花, 忍耐雕花이지요.

새김무늬는 준비되셨습니까?
히카이트에게서 받은 세 개의 새김무늬를 모두 가져오셨군요.

어디보자... 수색, 쾌속, 인내의 새김무늬 세 개 맞네요.

짧은 시간 안에 준비하시느라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 새김무늬들은 사실 특별한 기능을 가지고 있지는 않습니다. 데바니온 신발에 새겨 독특한 아름다움을 자아내는 장식의 역할을 할 따름이지요.

다만 이 새김무늬는 사용자의 안녕을 기원하며 언제나 올바른 길로 인도되기를 염원하는 축복의 뜻이 담겨있습니다.

그럼 잠시만 기다리고 계시면 새김무늬를 새긴 데바니온 신발의 원형을 제작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파흐만이 빠른 손놀림으로 세 개의 새김무늬를 신발 원형에 새기고 있다.)

(신발에 새겨진 새김무늬의 무늬대로 황금의 빛이 밝게 빛나다가 천천히 신발 원형에 흡수되듯 사라진다.)
자, 여기 데바니온 신발의 원형 제작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이것을 가지고 대행자 斯库顿 님께 가셔서 데바니온 의식을 치르도록 하십시오.

玩家 님의 경험을 통해 신체와 의식 속에 쌓인 신성한 기운을 깃들게 하는 의식이 완료되면 영혼이 깃든 데바니온 장비를 손에 넣으실 수 있을 겁니다.
(스쿨던이 눈을 감고 주문을 외우며 손을 뻗는다.)

(후끈한 열기와 함께 몸에서 빛나는 기운이 뻗어나와 스쿨던의 손 앞에 뭉친다.)

(스쿨던이 양 손을 들어올리자 뭉쳐진 기운이 둥실 떠오르더니 데바니온 신발의 원형에 흡수된다.)

당신의 앞길을 가로막는 모든 어려움을 신속하게 뛰어넘을 수 있기를!

基本奖励
icon 2 412 587 XP
选择奖励
- 马勒库坦守护者之长袍鞋子
- 马勒库坦守护者之皮鞋
- 马勒库坦守护者之皮革战斗靴
- 马勒库坦守护者之锁链长靴
- 马勒库坦守护者之锁链护脚
- 马勒库坦守护者之锁链战斗靴
- 马勒库坦守护者之金属长靴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斯库顿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魔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守护之誓约
Not accepted quests:
制作马勒库坦之铁锤手套
制作马勒库坦之铁锤护肩
制作马勒库坦之铁锤下衣
制作马勒库坦之铁锤上衣
制作马勒库坦之铁锤武器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