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25314
制作马勒库坦之铁锤下衣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圣灵守护者任务
等级: 999
魔族专用

任务说明:
帕赫曼과 대화하라 灿烂之幸运雕花를 제작한 후 帕赫曼에게 보고하라 玩家게르하 侵略峡谷을 수호하고 정기를 축적시켜라 (60) 帕赫曼과 대화하라 斯库顿에게 보고하라 대행자 스쿨던의 부탁으로 파흐만과 대화한 후 영혼이 깃든 장비를 제작한다.
任务结果:
마르쿠탄의 제4 대행자 스쿨던은 수호자가 되기 위해선 때로 행운의 힘을 빌려야 할 때도 있다면서 파흐만의 도움을 받아보라고 했다.

파흐만은 데바니온 하의의 원형을 만들기 위해 찬란한 행운의 새김무늬를 가져오라고 했다.

새김무늬를 제작하여 파흐만에게 가져다주니 게르하로 가서 정기를 축적시키고 오라고 했다.

게르하의 정기를 축적시킨 후 파흐만에게 가니 데바니온 어깨의 원형을 제작해주고, 스쿨던에게 영혼이 깃드는 의식을 하라고 했다.

스쿨던에게 데바니온 하의의 원형을 가져다주니 자신의 영혼이 깃드는 의식을 진행해 데바니온 하의를 완성시켜 주었다.

全部任務的文本:
주신의 수호자가 되기로 했다면,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어느 정도의 경지에 올라있어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단 한가지, 수련이나 수행을 통해 기를 수 없는 능력이 하나 있지요. 바로 행운입니다.

마냥 기다리는 자에게는 행운이 오지 않지요. 때로는 적극적으로 행운을 잡기 위해 노력을 해야 할 때도 있습니다.

그렇게 손에 넣게 된 행운의 기운으로 데바니온 장비를 만들 수 있다면 앞으로 玩家 님께 큰 도움이 될 겁니다.

우선 帕赫曼을 만나보세요. 그라면 행운이 깃든 데바니온 하의의 원형을 제작해 줄 수 있을 겁니다.
행운을 손에 거머쥘 확률을 대폭 올릴 수 있는 새김무늬가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그것을 새겨 데바니온 하의의 원형을 만든다면 玩家 님께 큰 힘이 될 수 있을 겁니다.

그 무늬의 이름은 찬란한 행운의 새김무늬로, 행운의 새김무늬를 제작하는 중에 간혹 드문 확률로 제작이 되곤 하는 아주 귀한 무늬입니다.

하지만 행운의 새김무늬를 만들기 위해선 아주 많은 재료가 필요합니다. 그 재료를 모으는 것은 아주 고통스럽고 힘든 일이므로 저희 요원인 글뤼크에게 도움을 요청해 두었습니다.

伏魔殿에서 格莱克의 도움을 받아 灿烂之幸运雕花를 만들어 오십시오. 그러면 데바니온 하의의 원형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데바니온 하의의 원형을 만들기 위해선 灿烂之幸运雕花가 필요합니다.

새김무늬는 준비되셨습니까?
灿烂之幸运雕花는 幸运雕花를 제작하던 중에 간혹 드문 확률로 제작을 할 수 있습니다.

문양의 도안은 伏魔殿의 匠人会堂에 있는 각 제작 상인들을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행운의 새김무늬를 제작하기 위해선 상점에서 파는 재료 외에 크로이츠, 카닌헨의 발, 슈테른의 가루, 블라우어의 깃털이라는 특별한 재료들이 필요합니다.

그 특별한 재료들은 행운의 꾸러미에서 나오는데, 꾸러미는 伏魔殿의 格莱克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니 알아두시는 것이 좋을 겁니다.
찬란한 행운의 새김무늬...! 이것을 실물로 본 것은 정말 오랜만이군요.

짧은 시간 안에 준비하시느라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사실 행운이란 건 그냥 걸어들어오지 않죠. 그 운을 잡는 것도 실력, 그 운을 잡으려고 노력하는 것도 실력이죠.

이렇게 행운을 잡았다면, 다음은 이것을 시험해볼 차롑니다. 억지로 만들어 낸 행운이기 때문에 그것을 안정시키기 위해선 게르하의 정기가 필요합니다.

게르하 侵略峡谷을 수호하고 게르하의 정기를 축적하세요. 게르하의 정기가 혹여 남아있을지 모를 액운을 털어줄 겁니다.
게르하 여행은 어땠습니까? 보아하니 잘 해결 된 것 같군요.

행운의 정기가 자연스럽게 흐르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자, 그럼 찬란한 행운의 새김무늬를 새긴 데바니온 하의의 원형을 제작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파흐만이 빠른 손놀림으로 찬란한 행운의 새김무늬를 하의 원형에 새기고 있다.)

(하의에 새겨진 무늬대로 붉은 빛이 밝게 빛나다가 천천히 하의 원형에 흡수되듯 사라진다.)
자, 여기 데바니온 하의의 원형 제작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이것을 가지고 대행자 斯库顿 님께 가셔서 데바니온 의식을 치르도록 하십시오.

玩家 님의 경험을 통해 신체와 의식 속에 쌓인 신성한 기운을 깃들게 하는 의식이 완료되면 영혼이 깃든 데바니온 장비를 손에 넣으실 수 있을 겁니다.
(스쿨던이 눈을 감고 주문을 외우며 손을 뻗는다.)

(후끈한 열기와 함께 몸에서 빛나는 기운이 뻗어 나와 스쿨던의 손 앞에 뭉친다.)

(스쿨던이 양 손을 들어올리자 뭉쳐진 기운이 둥실 떠오르더니 데바니온 하의의 원형에 흡수된다.)

당신의 앞날에 행운과 축복이 함께 하기를!

基本奖励
icon 2 412 587 XP
选择奖励
- 马勒库坦守护者之长袍下衣
- 马勒库坦守护者之皮革护腿
- 马勒库坦守护者之皮革护腿
- 马勒库坦守护者之锁链腿甲
- 马勒库坦守护者之锁链护膝
- 马勒库坦守护者之锁链护腿
- 马勒库坦守护者之金属护腿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斯库顿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魔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守护之誓约
Not accepted quests:
制作马勒库坦之铁锤鞋子
制作马勒库坦之铁锤手套
制作马勒库坦之铁锤护肩
制作马勒库坦之铁锤上衣
制作马勒库坦之铁锤武器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