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25323
特级秘密指令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圣灵守护者任务
等级: 999
魔族专用

任务说明:
艾迪隆에게서 特级秘密文件를 회수한 후 希卡伊特에게 보고하라 玩家希卡伊特와 대화하라 검은구름 무역단 상인 에디룽에게서 특급 비밀 문서를 회수하자.
任务结果:
히카이트는 엔샤르에서 검은구름 무역단 상인인 에디룽을 만나 특급 비밀 문서를 회수해 오라고 했다.

에디룽을 통해 특급 비밀 문서를 회수한 후 히카이트에게 가져가니 인내의 새김무늬를 보상으로 주었다.

全部任務的文本:
데바니온 신발의 원형 제작을 위해서 인내의 새김무늬를 구하고 계신다고 들었습니다.

새김무늬를 만들어드리는 것은 어렵지 않은 일이지만, 이건 몹시 지루하고 오랫동안 정성을 들여야 하는 일이지요.

가끔 어떠한 일을 수행하기 위해서는 속도가 전부가 아니라 끈기가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그것이 타종족과 관련된 일일때는 더 조심스럽고 천천히 진행되어야만 하지요.

엔샤르 이곳 저곳을 돌아다니는 검은구름 무역단 소속의 에디룽이라는 슈고가 있습니다. 인내의 새김무늬를 만들기 위해서는 그에게서 어떠한 물건을 회수해야만 합니다.

艾迪隆에게서 特级秘密文件를 회수한 후 돌아오세요. 문서는 절대로 열어보거나 다른 사람에게 전달해서는 안됩니다. 명심하세요.
에디룽을 만나보고 特级秘密文件를 회수해 오셨나요?
정말 오랜 시간을 요하는 힘든 일이었을텐데 대단하군요.

사실 이 문서에는 아무런 비밀이 없습니다. 단순히 밀봉된 종이일 뿐이죠.

이것은 시간에 대한 인내심을 요하는 임무이기도 하지만, 비밀 엄수에 대한 책임감을 확인하는 임무이기도 하지요.
주신 마르쿠탄 님과 대행자 스쿨던 님께서 눈여겨 보신 분은 과연 다르군요.

이것은 임무를 수행하면 만들어 드리겠다고 약속했던 인내의 새김무늬입니다. 좋은 곳에 쓰일 수 있길 바랍니다.

基本奖励
icon 2 412 587 XP
- 忍耐雕花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希卡伊特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魔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Accepted quests:
守护者的第一步
制作马勒库坦之铁锤鞋子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