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25666
[每日]古代生物
icon Quest
Type: 重要
Category: 诺斯珀德
等级: 999
魔族专用

任务说明:
古代海伊布的羽毛와 古代巴库的鬃毛을 획득한 후 皮斯克斯에게 보고하라 玩家皮斯克斯와 대화하라 고요의 습지에서 고대 하이브의 깃털과 고대 바쿠의 잎갈기를 획득한 후 피스케스에게 보고하자.
任务结果:
피스케스는 이미 멸종한 것으로 알려진 부리 주머니 하이브와 푸른잎 바쿠를 연구하기 위해 그들의 신체 일부를 필요로 한다고 말했다.

고대 하이브의 깃털과 고대 바쿠의 잎갈기를 회수한 후 가져다주자, 가져다 준 재료는 판데모니움 연구소에 보내겠다며 감사를 표했다.

全部任務的文本:
노스폴드는 시간의 결계에서 벗어난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대파국 이후 시간이 별로 흐르지 않아 아직 고대의 아트레이아 환경을 유지하고 있는 지역입니다.

여긴 대파국 이전부터 살았다는 생물들도 발견할 수 있는데, 그 중에서도 부리 주머니 하이브와 푸른 잎 바쿠는 수백년 전 이미 멸종했다고 전해지는 고대 아트레이아의 생물입니다.

그들을 연구하고 싶어하는 고생물 학자가 많지만 아시다시피 이곳이 아무나 함부로 드나들 수 없는 지역이라서, 일부 표본이라도 전해줄 수 있겠냐는 요청만 수없이 반복되고 있지요.

하이브나 바쿠의 깃털 하나, 일부 기관이라도 구할 수만 있다면 연구는 어떻게든 되는 모양입니다.

만약 寂静湿地에 가실 일이 있다면 古代海伊布的羽毛와 古代巴库的鬃毛을 구해주실 수 있겠습니까?
부리 주머니 하이브의 보송보송한 꼬리에서만 자란다는 깃털과 푸른잎 바쿠가 가진 나뭇잎 같이 생긴 잎갈기가 있으면 고생물 연구는 어떻게든 진행되는 모양입니다.

연구에 필요한 재료를 수급하는 것 또한 아칸의 그림자 군단의 임무라 할 수 있지요.
이것이 부리 주머니 하이브의 깃털과 푸른잎 바쿠의의 잎갈기군요.

신비로운 푸른 빛이 아름답네요.

그럼 가져다 주신 소중한 연구재료는 판데모니움의 고생물학 연구자들에게 전달하겠습니다.
귀중한 재료를 회수하는 임무를 수행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玩家 님께서 아칸의 그림자 군단과 판데모니움을 위해 힘써주신 일에 대해서는 상부에 꼭 보고하도록 하겠습니다.

基本奖励
icon 69 120 000 XP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皮斯克斯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
Quest renewal days每日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魔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古代之亚特雷亚,诺斯珀德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