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25670
守卫古代兵器进攻调查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诺斯珀德
等级: 999
魔族专用

任务说明:
布里兹内와 대화하라 采掘痕迹을 조사해 얻은 증거를 布里兹内에게 가져가라 玩家碎片碎屑을 조사하라 (删除的野外)莱茵哈特에게 보고하라 저주받은 협곡에 발생한 채굴의 흔적을 조사하고 레인하르트에게 보고하자.
任务结果:
레인하르트 군단장의 부탁으로 저주받은 협곡 정찰 초소에 있는 블리즈네를 만나 저주받은 협곡에 천족들이 경장갑 차량까지 동원해 벌이는 일에 대해 조사해 달라는 부탁을 받았다.

블리즈네의 부탁대로 천족들이 남긴 흔적을 조사해 천족들이 저주받은 협곡에 있는 탑 조각을 병기를 동원해 약탈해 가고 있는 정황을 파악했다.

레인하르트 군단장에게 돌아가 보고하자 천족의 규모로 보아 한 두번에 끝날 일이 아니라면서 저주받은 협곡에 무슨 일이 생기거든 가장 먼저 달려와 놈들을 막아 달라고 했다.

全部任務的文本:
안 그래도 뒤숭숭한 시국에 천족들이 시도 때도 가리지 않고 들쑤시는 통에 머리가 아플 지경입니다.

아칸의 그림자 군단에서 바쁘게 움직이고는 있지만 놈들을 막아 내기엔 역부족입니다.

전에도 천족들이 없었던 건 아니지만 저주받은 협곡 정찰 초소의 지원 요청에 따르면 천족들이 눈에 띄게 많이 늘어 어려움이 많다고 합니다.

저주받은 협곡 정찰 초소에 있는 布里兹内를 만나 자세한 사항을 듣고 도움을 주십시오.
최근 저주받은 협곡에 천족들의 침입이 빈번해지고 있습니다.

특이한 점은 천족들이 한둘 정도가 아니라 무리를 지어 이상한 병기까지 앞세우고 온다는 것입니다.

엊그제만 해도 이곳 초소 바로 앞까지 천족의 경장갑 차량이 지나가 한바탕 난리를 치렀습니다. 천족이 무슨 일을 벌이고 있는지 자세하게 조사해야 합니다.

놈들이 나타난 곳에 대한 정보를 드릴 테니 采掘痕迹을 조사해 주십시오.
천족들이 이곳 정찰 초소 앞까지 고개를 내밀다니 정말 자존심 상하는 일입니다.

그래 놈들이 벌이고 있는 일에 대해 조사하러 갔던 일은 어떻게 됐습니까?

참고할 만한 정황이나 증거라도 있던가요?
(눈쌀을 찌푸리며) 탑 조각 부스러기로군요.

정말로 그 커다란 탑 조각을 네 곳에서 통채로 뽑아 갔단 말입니까?

그래서 전에 못 보던 경장갑 차량까지 동원했나봅니다. 그렇다 해도 천족 차량이 아무 보호도 없이 빠져나가기 쉽지 않았을 텐데요.

천족의 경장갑 차량이 이동한 길을 따라가 碎片碎屑을 조사해 어떻게 된 일인지 파악해 주십시오. 대책을 세우려면 놈들이 어디서 빠져 나갔는지 알아내야 합니다.

지금까지 파악한 내용은 군단장님에게 먼저 보고해 둘테니 조사를 마치면 (删除的野外)莱茵哈特 님에게 직접 보고해 주십시오.
(수송차의 바퀴 자국이 갑자기 사라진 곳이다.)

(탑 조각이 흩뿌리듯 뿌려져 있다.)

(자세히 살펴 보니 흐릿하게 남아 있는 고대병기의 발자국이 보인다.)

(어디선가 본적이 있는 형태이지만 잘 기억나지 않는다.)
예상은 했지만 놈들이 기계병기를 앞세우고 와서 탑 조각을 약탈해 가는 것만은 틀림 없습니다.

자세한 상황을 모두 짐작할 수 없지만 모든 길목을 지켜서라도 놈들이 하는 일이 무엇인지 확인하고 막아내야만 합니다.

천족들의 낌새가 심상치 않으면 바로 연락을 드릴테니 꼭 오셔서 놈들의 약탈을 막아 주십시오.

基本奖励
icon 15 469 350 XP
icon x 164 700
Additional info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魔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古代之亚特雷亚,诺斯珀德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