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26940
[副本]突袭次元研究所
icon Quest
Type: 重要
Category: 巴鲁纳次元研究所
等级: 999
魔族专用

任务说明:
巴鲁纳次元研究所移动装置를 통해 차원 연구소에 진입 한 후 艾图와 대화하라 次元技术首席研究员을 처치하고 次元研究资料을 습득해 赫尔昆特에게 가져가라 玩家바루나 차원 연구소에서 연구자료를 습득해 천부장 헬군트에게 가져다 주자.
任务结果:
핀츠는 바루나 차원 연구소의 연구 상황을 파악하기 위해 연구자료를 구하여 게르하의 천부장 헬군트에게 전해달라고 했다.

연구자료를 구해서 가져다 주자 헬군트는 크게 놀라워하며 바로 상부에 보고하겠다고 했다.

全部任務的文本:
브리트라군이 차원 기술을 연구하던 바루나 차원 연구소라는 곳이 발견되었다고 하네.

연구소 조사를 위해 현장에 파견되어 있는 황혼의 아칸 요원인 艾图으로 부터 긴급한 지원 요청이 들어왔더군.

괜찮다면 玩家, 자네가 직접 가줘야 할 것 같네.

요즘 브리트라군이 보여준 기술적인 격차를 따라 잡으려면 용족이 가진 기술들의 실체를 파악해야 할텐데 자네 이상의 요원을 찾기 힘들군.

지금 바로 바루나 차원 연구소로 가서 艾图를 만나보기 바라네. 巴鲁纳次元研究所移动装置는 게르하 수원지 근처에서 찾을 수 있네.
제때 와주셨군요! 다행입니다.

지금 상황이 심상치 않고 시간이 없으니 바로 상황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미리 말씀드린대로 현재 상황이 상당히 혼란스럽습니다. 그래서 이 틈을 이용하자는 생각입니다.

바루나 차원 연구소는 각 층 마다 8개의 방을 가진 총 3층짜리 건물입니다.

연구소 내부 어딘가에 흩어져 있는 次元技术首席研究员을 처치하고 次元研究资料을 입수해 주십시오.

그들의 次元研究资料을 조사하면 브리트라군이 지닌 침공의 회랑 기술의 실체를 파악할 수 있을 것입니다.

시간이 없으니 자료를 입수하시는 대로 게르하에 계신 赫尔昆特 님에게 전해주십시오. 성공을 기원합니다.
브리트라군의 차원 연구소에서 온 것인가?

次元研究资料은 성공적으로 입수했나?
이것이 바로 브리트라군의 차원 기술 연구 자료로군.

이제 이 자료를 바탕으로 브리트라군의 차원 기술 수준을 조사해볼 수 있을 것 같네.

용족의 기술이 우리 마족보다 앞서 있다지만 우리 마족이 쫓아가지 못할 수준은 아닐 것이네.

이 내용을 바로 보고하도록 하겠네. 수고했네.

基本奖励
icon 6 893 106 XP
icon x 2 500
Additional info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魔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