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26950
背叛的证据
icon Quest
Type: 重要
Category: 北部卡塔拉姆
等级: 999
魔族专用

任务说明:
북부카탈람의 达米灵과 대화하라 盖着印章的暗影委托书를 회수한 후 达米灵에게 보고하라 玩家강철장미 호 선창에서 매혹의 보사라키를 처치하고 암살 의뢰서를 수집하자.
任务结果:
강철장미 호의 매혹의 보사라키로부터 배신자의 인장이 박힌 암살 의뢰서를 회수했다.

골드린 주식회사는 내부 배신자와 추후 강철장미 호와의 관계에 대해 생각할 기회를 갖기로 했다.

全部任務的文本:
아, 玩家님! 때마침 와 주셔서 다행입니다.

어느 회사의 슈고 요원으로부터 은밀하게 사람을 하나 구해달라는 요청이 들어왔습니다. 그런데 다들 바빠서 부탁을 드릴 수가 없어서 말이죠.

의뢰인은 达米灵입니다.

혹시 지금 바쁘지 않으면 그녀를 한 번 만나러 가 보시길 바랍니다.
쉿! 키리크님이 보내신 데바님이십니까냥? 잘 오셨습니다냥. 전 골드린 주식회사의 요원 다미링이라고 합니다냥.

최근 골드린 주식회사의 높으신 분은 해적의 암습으로 골치를 썩고 있습니다냥. 전 그것이 해적과 내통하고 있는 내부 배신자의 소행이라고 생각합니다냥.

조사에 의하면 강철장미 호의 보사라키는 배신자로부터 암살 의뢰서 전달 받았다고 합니다냥. 그녀에게서 의뢰서를 회수하면 그 배신자의 정체를 알 수 있을지도 모릅니당, 갸릉!

铁玫瑰号船舱에서 보사라키로부터 盖着印章的暗影委托书를 회수해 오시길 바랍니다냥.

강철장미 호로 가는 방법은 북부카탈람에 있는 尤鲁伦에게 물어보면 알 수 있을 겁니당, 갸릉!
암습을 계획한 의뢰서가 있으면 내부 배신자를 알아 낼 수 있습니다냥.

조사에 의하면 강철장미 호의 보사라키가 암습 의뢰서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냥.

그녀를 처치하고 배신의 증거를 빼앗아 오셨으면 합니다냥!
냐냣! 이것은 암살 의뢰서!

의뢰서에 찍혀 있는 인장으로 회사의 배신자가 누군지 밝혀낼 수 있을 겁니다냥. 다미링, 이걸 해독해서 높으신 분께 보내드릴 겁니다냥.

부디 마음 약한 우리 여주인님이 이 사실로 인해 상처받지 않으시길 바래야겠습니다냥…

基本奖励
icon 5 897 442 XP
- 古代铸币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奇拉克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魔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