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26971
[组队]突破警戒哨所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耶梦加得大桥
等级: 999
魔族专用

任务说明:
龙族动力装置을 파괴하라(1) 温达强特와 대화하라 요르문간드의 다리에 있는 초소들 점령을 위해 동력 장치를 파괴하자.
任务结果:
로헬라인은 봄바드가 보관된 무기고에 접근하기 위해 요르문간드의 다리 길목들에 있는 동력 장치들의 파괴를 요청했다.

로헬라인의 요청에 따라 동력 장치들을 파괴하고 운드강트에게 보고하자, 운드강트는 한 시름 덜었다며 매우 기뻐했다.

全部任務的文本:
브리트라군의 공성 병기 봄바드는 이전에 마주친 평범한 병기가 아니며 철저한 방어 시설로 보호받고 있습니다.

봄바드를 파괴하려면 봄바드의 보관소 앞에 설치된 다리를 작동시켜야 하고 魔族大型攻城战车도 이끌고 가야 합니다.

요르문간드의 다리에 있는 4개의 초소의 龙族动力装置을 모두 파괴하면 다리를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니 시급히 동력 장치를 파괴하고 초소를 장악해주십시오.

동력 장치를 파괴한 뒤에도 용족이 초소를 탈환하러 공격해 올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임무에 성공하시면 지하 카탈람에 계신 황혼의 아칸 운드강트님에게 보고하시면 됩니다.
요르문간드의 다리의 각 초소에 설치된 동력 장치들은 파괴하셨습니까?

그 동력 장치들을 파괴하면 브리트라군이 동력 장치 복구를 위해 지속적으로 초소에 반격해올 것 입니다. 요르문간드의 다리를 유지하려면 꼭 필요한 시설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봄바드를 파괴하기 위해 필요한 魔族大型攻城战车를 이동시키기 위해서도 동력 장치들을 제거하고 초소를 장악해야 합니다.

작전이 어떻게 되었습니까?
정말입니까? 어려운 작전이었는데 정말 대단하십니다!

玩家님 덕택에 봄바드를 파괴하기 위한 작전도 수월하게 전개될 수 있었습니다.

남부 카탈람의 아칸들이 큰 곤경에 처할뻔하였는데 힌 시름 덜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역시 명성에 어긋나지 않는 활약을 해주셨습니다.

基本奖励
icon 4 308 192 XP
icon x 225 990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罗赫莱因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魔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