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27143
[每日]花坛中盛开的花的灵魂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村庄任务
等级: 999
魔族专用

任务说明:
花之魂을 모아 蓝蝴蝶村园艺师에게 가져가라 玩家성배와 왕관을 받고 보상을 주는 담당관들을 마을에 불러오기 위해서는 꽃의 영혼이 필요하다고 한다. 마을의 공익을 위해 꽃의 영혼을 구해 정원사에게 가지고 가야겠다.
任务结果:
마을 과업이 공지되었다. 마을에 성배와 왕관을 받고 보상을 주는 담당관들을 불러오기 위해서 꽃의 영혼이 필요하다는 내용이었다.

마을 사람들의 공익을 위해 꽃의 영혼을 모아 정원사에게 가져가자 마을 임무에 동참해 주어 고맙다고 했다.

全部任務的文本:
마을 주민의 공익을 위해 중요한 분들을 마을에 모시려고 합니다.
이 마을 임무에 성공한다면 성배와 왕관을 수집하여 데바를 널리 이롭게 하는 담당자들을 초빙할 예정입니다.

마을 임무:
성배와 왕관을 수집하는 담당자들을 불러오는 조건으로 지급하게 된 花之魂을 모아 蓝蝴蝶村园艺师에게 가져가세요.

- 마을 관리인-
듣자하니, 이 마을의 데바들이 성배와 왕관을 수집하는 담당관을 불러오려고 한다면서, 냥냥?

성배와 왕관이라... 그것들은 데바들에게 역사적으로 가치있는 물건이라지, 갸릉.

하지만 슈고들에게 성배와 왕관은! 온통 황금으로 된 그것들은!

하하하, 나는 이제 정원을 가꾸는 데 평생을 바치기로 했지만 황금으로 된 그 물건들은 나의 탐욕을 다시금 불태운다고, 갸릉!

난 이제 그런 물건을 가까지 하지 않는당. 어서 아름다운 꽃의 영혼이나 다오.
황금으로 된 성배보다도 왕관보다도 아름다운 꽃의 영혼.

오드의 기운을 머금고 자란 식물이 꽃을 피우면 그 꽃의 봉오리가 머금고 있다는 순수하고 아름다운 물건이지, 냥냥.

성배와 왕관을 다루는 담당관들이 이런 물건에 혹하다니 의외로구나, 갸릉.

몇 개째 받은 건지 헤아리다가 까먹었는데! 아무튼 조만간 보상 담당관들을 만날 수 있게 되길 바란당.

基本奖励
icon 56 346 XP
- 友情证物
Additional info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
Quest renewal days每日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魔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