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28405
纳尔哈的过去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阿拉卡
等级: 999
魔族专用

任务说明:
鲁伊吉尔에게 나르하의 기억을 가져가라 德米特尔에게 복원한 나르하의 기억을 가져가라 불안정한 나르하를 쓰러트리고 나르하의 기억을 얻었다. 루이지르에게 보이는 것이 좋겠다.
任务结果:
불안정한 나르하의 기억을 루이지르에게 가져다 주었더니 드라칸이었던 나르하가 수호신장으로 변이하기까지의 실험 과정이 담겨 있다며 상부에 알려야겠다고 했다.

루이지르가 복원한 나르하의 기억을 드미트로 백부장에게 가져가자 용족의 생체 실험에 대한 단서가 될 것 같다며 칭찬했다.

全部任務的文本:
(구슬처럼 생긴 나르하의 기억을 만지자 희미한 영상이 떠오른다.)

(파슈만디르 사원을 순찰하는 드라칸의 모습이 보인다.)

(다음 장면으로 천족 데바와 전투를 하는 모습이 나타나더니 갑자기 암흑으로 뒤덮인다. )

(鲁伊吉尔에게 나르하의 기억을 보이는 것이 좋겠다.)
혹시 바가바탐 쪽에서 오는 길입니까?

괜찮다면 그곳의 상황을 물어도 될까요?

그쪽 요새에서 보고가 올라올 시간이 지났는데 소식이 없어 걱정이 됩니다.
(잠시 허공을 바라보다가 시선을 맞추며) 드라칸의 기억 같군요.

불안정한 나르하에게서 얻은 거라고 했나요?

그가 그런 괴물이 되기 전의 모습이 보이는 것 같은데 안타깝게도 기억이 중간에 끊겼군요.

정상적인 드라칸에서 드라칸 수호신장이 되는 과정을 알아내면 우리 쪽에 유용한 정보가 될 것 같은데...

잠깐만 기다려 주겠습니까? 이걸 복원해 봐야겠습니다.
오래 기다리게 해서 미안합니다. 생각보다 훼손이 심해서 로쿠이의 도움을 받아 가까스로 복원할 수 있었습니다.

복원한 기억을 보니 파슈만디르 사원을 지키던 나르하가 천군과 전투 중에 큰 부상을 입고 기절했었더군요.

그런 그를 수라마의 부하들이 아라카에 있는 실험실로 끌고 간 거고요. 그리고 그런 그에게 치료약이라며 드라겔을 투입한 것 같습니다.

기억을 완벽하게 복원하지 못해 실험의 자세한 내용은 알 수 없었지만 이 정도만 해도 꽤 큰 성과입니다.

이걸 겔크마로스 요새에 있는 德米特尔 백부장님에게 전해 주십시오. 그곳에서라면 나르하의 기억을 완벽히 복원할 수 있을 거고, 그러면 용족의 기술을 알아내는데 큰 도움이 될 겁니다.
어서 오게. 루이지르에게서 연락 받았네.

용족의 생체 연구와 관련한 정보가 담긴 물건을 발견했다고 하던데 정말인가?

어디 이리줘 보게.
(잠시 허공을 바라보다가 시선을 맞추며) 이거 정말 물건인걸!

용족의 생체 실험에 대한 정보를 찾기 위해 노력했지만 제대로 된 걸 찾아낸 적은 거의 없다네.

이것 덕분에 일의 진행히 수월해 지겠군. 상부에 보고해 어서 이걸 완벽히 복원케 해야겠어.

玩家, 수고 많았네. 혹시라도 이런 걸 또 발견하면 꼭 가져오게.

基本奖励
icon 7 448 473 XP
icon x 450
- 眼神好的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德米特尔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魔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