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28911
[副本/组队]刺杀核心干部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萨乌洛军需基地
等级: 999
魔族专用

任务说明:
警备队长罗赫卡을 처치하라(1) 炮兵队长库尔玛塔을 처치하라(1) 研究专家泰塞里克을 처치하라(1) 兵站指挥官拉诺丁을 처치하라(1) 参谋长摩里亚塔을 처치하라(1) 吉里提亚에게 보고하라 사우로 군수기지의 용족 주요 간부들을 차례로 처치하자.
任务结果:
기릴티아는 사우로 군수기지의 용족 주요 간부들을 처치해 달라고 부탁했다.

기릴티아의 말대로 경비대장 로흐카, 포병대장 쿠르마타, 연구가 테세리크, 병참 지휘관 라노딤, 참모장 모리아타를 차례대로 처치하고 돌아가자 군수기지를 괴멸시키기 한층 수월해졌다고 말했다.

全部任務的文本:
군수기지를 정탐하며 가장 우선적으로 수행해 주셔야 하는 임무는 군사 기밀을 알아오는 거예요.

하지만 어디까지나 그 임무의 최상위 목표는 적인 브리트라 군단을 무너트리는 일이란 것을 잊으셔선 안돼요.

우선 첫 번째로 警备队长罗赫卡을, 두 번째로 炮兵队长库尔玛塔을 척살해 주세요.

그 후에 研究专家泰塞里克, 네 번째로는 兵站指挥官拉诺丁, 마지막으로 参谋长摩里亚塔을 쓰러트려 주세요.

이들은 사우로 군수기지 안에서 핵심 위치를 맡고 있다고 알려진 용족 간부들이에요.

차례대로 전부 척살하고 귀환해 주세요. 하실 수 있겠죠?
사우로 군수기지의 과거에 대해 알고 계세요?

원래는 룬족이 지은 성소이자 피난처였다고 하네요.

지금이야 브리트라 군단의 군수기지로 사용되고 있을 뿐이지만... 비극이죠.

제가 이런 것들 때문에 카탈람에 더는 있기 싫은 거랍니다.

카탈람은 잔혹한 비극을 만드는 땅이에요.
핵심 간부들이 사라졌으니 사우로 군수기지를 괴멸시키기 한층 수월해졌군요.

그들이야말로 군수기지의 브리트라 군단을 이끄는 실세들이었으니까 말이에요.

아주 잘 해 주셨어요.

이런 상태면 사우로 군수기지 건을 예상보다 빨리 마무리 지을 수 있겠네요.

基本奖励
icon 8 788 711 XP
icon x 292 440
- 卡塔拉姆派遣队魔石包袱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吉里提亚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魔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侦察军需基地
[副本]潜入军需基地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