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28992
[副本/组队]从塔上掉落的危险碎片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元素君主实验室
等级: 999
魔族专用

任务说明:
조사대 古尔安卡와 대화하라 원소 군주의 실험실로 가 피의 계약을 맺은 아라크네와 갈라테이아를 처치하라 结下血契的阿拉克内(1) 结下血契的加拉泰雅(1) 支配实体的元素君主을 처치하라(1) (删除的野外)佩莱格兰에게 보고하라 대행자 페레그란은 조각의 이상 현상 조사 지원을 부탁했다. 구르안카에게 가 임무에 대한 정보를 얻자.
任务结果:
대행자 페레그란의 부탁을 받고 조각의 이상 현상을 조사하고 있는 구르안카를 만났다.

구르안카는 조각을 활성화하여 연결된 지역을 확인해 봐야 정확한 원인을 알 수 있을 거라고 했다.

활성화된 조각을 통해서 이동한 곳은 아티팩트를 지배하고 있는 아티팩트를 지배하는 원소 군주가 점령한 상태였다.

아티팩트를 지배하는 원소 군주를 처치하고 임무 결과를 대행자 페레그란에게 보고했다.

全部任務的文本:
玩家. 기다리고 있었소.

얼마 전에 발생한 대지의 흔들림과 함께 영원의 탑에서 새로운 조각들이 하늘에서 떨어진 건 알고 있소?

보고에 의하면 그 조각들은 기존 탑의 조각과는 다르게 이상 현상이 발생이 되고 있다오.

큰일이 아니었으면 좋겠소만...

혹시 모르니 조사대 古尔安卡을 지원을 부탁하오.
玩家 님. 오실 거라는 이야기는 들었습니다.

지금까지 조사한 바로는 이상 현상은 규칙적인 주기를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상 현상이 발생될 때 조각을 활성화하면 연결된 공간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玩家 님이 오시기 전에 입장해서 얻은 정보라고는 희미하게 본 아티팩트의 빛이 전부입니다.

도중에 알 수 없는 적들의 공격을 받아 긴박하게 퇴각 했기 때문에 정확하다고는 말씀드릴 수 없습니다.

조사한 정보는 여기까지입니다. 혼자 가시는 것은 위험할 수 있으니 동료를 모아 입장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무운을 빌겠습니다.
설마! 아티팩트가 그런 문제를 일으킬 줄은 생각도 못했소.

잘 처리해 주었소.

基本奖励
icon 64 649 118 XP
icon x 399 600
- 封魂石 +40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佩莱格兰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魔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