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30005
[组队]龙信徒讨伐作战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荒废的乌达斯神殿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버려진 우다스 신전에서 拥有治愈力的龙信徒를 처치하라(25) 胡内乌斯와 대화하라 호네우스가 버려진 우다스 신전에서 치유력이 있는 乌达斯精锐治疗师, 乌达斯精锐祭司, 乌达斯精锐修道者, 乌达斯精锐修道僧을 처치해 달라고 부탁했다.
任务结果:
호네우스는 버려진 우다스 신전의 용신도를 토벌하려면 지속적으로 놈들을 처치해야 한다고 했다.

충분히 놈들을 처치하면 그에 상응하는 보답을 하겠다고 하여 신전으로 가서 치유력이 있는 용신도를 처치했다.

全部任務的文本:
玩家%이 버려진 우다스 신전 문제를 해결 중이라는 얘기는 들었소.

용신도 놈들을 처치했다고 들었지만 그건 시작에 불과하오. 이제부터는 진짜 격렬한 싸움이 시작될 거요.

게다가 한두 번 토벌로는 이 전쟁이 완전히 끝나지도 않을 테고 말이오.

기본적으로 이 일은 우리 연족의 일이기는 하지만 천족과도 무관하지는 않다는 게 내 생각이오.

그러니 당신들과 손을 잡고 일을 처리하는 것이 훨씬 효율적이겠지.
어쨌거나 놈들을 토벌하려면 지치지 말고 끊임없이 처치하는 수밖에 없소.

전장에서 보낸 세월이 하루 이틀은 아닐 테니 玩家도 그 점은 잘 알고 있을 거요.

그래서 玩家에게도 도움을 좀 청하려고 하오.

버려진 우다스 신전이나 용신도에 대해서 잘 알고 있으니 당신 이상의 적임자는 없다고 생각하오.
특히 처치해야 할 놈들은 치유력이 있는 용신도요.

용족이 놈들에게 도대체 어떤 마법을 걸었는지 몰라도 용신도 놈들의 치유력은 정말 강력하다오.

그러니 치유력이 있는 용신도를 처치하면 놈들의 전력이 크게 약화될 거요.

그리고 또 한 가지 미리 말해 두자면 이 부탁은 한 번으로 그치지 않을 거요. 여러 차례 토벌해야 어느 정도 효과가 날 테니까.

어려운 부탁이니만큼 끝까지 수행하면 그에 상응하는 보답을 하겠소. 내 제의를 받아들이겠소?
좋소! 그럼 우선 버려진 우다스 신전으로 돌아가서 놈들을 처치해 주시오.

처치할 놈들은 乌达斯精锐治疗师, 乌达斯精锐祭司, 乌达斯精锐修道者, 乌达斯精锐修道僧이오.

버려진 우다스 신전에서 치유력이 있는 용신도를 모조리 처치하면 될 거요.

수에로스는 놈들을 처치하는 데 약간의 죄책감을 느끼는 것 같지만 내 생각에 놈들은 이미 인간이 아니오.

과거에는 어땠는지 몰라도 지금은 적이고, 또 이전으로 되돌아 올 가능성도 거의 없소. 그러니 죄책감이나 동정심 같은 건 느끼지 않아도 될 거요.
내가 알고 있는 바로는 저들을 세뇌된 상태로 만든 건 브리트라 용제라오.

솔직히 말해서 저들을 토벌한다고 해도 브리트라 용제가 사라지지 않는 한은 용신도를 완전히 사라지게 할 방법은 없는 거요.

그렇다고 마냥 손을 놓고 있을 수만도 없는 게 현재 상황이니... 참 어렵구려.

어쨌거나 부탁한 놈들은 처치했소?
수고했소, 玩家.

용신도를 모조리 처치하려면 아직 멀었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 도움은 됐으리라 믿소.

이런 식으로 계속 노력한다면 적어도 버려진 우다스 신전에서만은 놈들이 사라진 모습을 볼 수도 있을 테고 말이오.

어쨌거나 앞으로도 좀 수고해 주길 부탁하오.

그리고 이거 받으시오. 인시디움이라는 광석인데 무기를 강화하는데 도움이 되는 것이니 잘 간직하면 나중에 도움이 될 거요.

基本奖励
icon 4 397 266 XP
icon x 24 000
- 神之金属铸块
Additional info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龙信徒的目的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