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30103
[组队]乌达斯神殿隐藏的东西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荒废的乌达斯神殿
等级: 999
魔族专用

任务说明:
狂暴的支配者马里卡를 처치하고 단서를 구해 龙信徒的目标을 찾아라 玩家阿格拉乌洛斯에게 보고하라 버려진 우다스 신전으로 침입하여 용신도들이 숨기고 있는 목적을 찾기로 했다. 일단 광포한 지배자 말리카를 처치해 단서를 찾자.
任务结果:
아글라우로스는 용신도의 목적을 알아내려면 버려진 우다스 신전으로 직접 침입하는 수밖에 없다고 했다.

그래서 버려진 우다스 신전으로 갔지만 놈들의 목적은 알아내지 못하고 신전의 지하로 통하는 통로만 발견하고 돌아왔다.

全部任務的文本:
류크록을 잡으려면 류크록 굴로 들어가랬다고 이제는 버려진 우다스 신전으로 직접 들어가는 수밖에 없겠구려.

그곳으로 가면 놈들이 어떤 목적으로 버려진 신전을 점령했는지 알 수 있겠지.

아, 물론 쉽지는 않겠지.

그렇다고 손 놓고 있을 수는 없는 노릇 아니오.
까놓고 말하면 용신도 놈들이 숨기고 있는 게 무엇인지는 우리보다 당신네들에게 더 중요할 거요.

우리 연족이야 용족과 용신도만 처치하면 그만이지만 당신들은 겔크마로스 전체를 손에 넣고 싶어 하니까.

겔크마로스를 점령하는 데에는 용신도 놈들의 목적이 위험 요소가 될 수도 있소.

그러니 荒废的乌达斯神殿으로 가서 龙信徒的目标이 무언지 파헤쳐 보겠소?
荒废的乌达斯神殿으로 가려면 저주받은 지하도시를 통해야 하오. 거기까지 가는 것도 위험하니 조심하는 게 좋을 거요.

가서 이곳저곳을 뒤져 보시오. 어디서 단서를 찾을지 모르니 모든 곳을 다 뒤져 보는 수밖에.

어디로 가서 무엇을 찾으라고 꼭 집어 말해 주면 좋겠지만 버려진 우다스 신전에 가 본 적이 없으니 도움이 못 되겠구려 .

하지만 신전으로 가서 이곳저곳을 찾아보면 분명히 우두머리가 있을 거요. 놈들의 우두머리인 狂暴的支配者马里卡를 처치하면 뭔가 단서를 발견할 수 있을 거요.

어쨌거나 이번에는 반드시 龙信徒的目标을 찾아내길 빌겠소.
돌아왔구려, 玩家!

용신도 놈들이 숨기고 있는 게 뭔지는 알아냈소?

그리고 버려진 우다스 신전은 어떤 상태였소? 용신도 놈들이 그곳을 어떻게 쓰고 있었소?

궁금한 게 많으니 자세히 설명해 주시오.
지하로 가는 통로를 발견한 게 전부요?

결국 이번에도 용신도 놈들의 정확한 목적은 밝혀내지 못했구려. 그래도 우다스 신전 지하에 놈들의 비밀이 숨겨져 있다는 걸 발견한 것만 해도 큰 수확이오.

조금 더 추적하면 그 망할 놈들이 무얼 숨기고 있는지 밝혀낼 수 있을 거요.

그리고 우다스 신전 지하의 문이 열리지 않은 건 玩家%이 열쇠의 힘을 제대로 발동시키지 못해서인 것 같소.

새겨진 문자를 제대로 읽으면 열쇠의 기운이 玩家에게 깃들거요. (잠시 무언가를 외우고) 됐소, 이제 열쇠의 기운이 깃들었을 거요.

基本奖励
icon 5 797 646 XP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阿格拉乌洛斯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魔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龙信徒的目标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