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30233
为了制造钥匙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帕休曼迪尔寺院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委托的材料를 모아 艾乌拉에게 가져가라 玩家푸른 불꽃의 소각로를 열 열쇠를 만들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고 한다. 아이올라가 열쇠를 만들 시간을 벌 수 있도록 회색 잔가지와 단단한 등껍질, 용족의 비늘, 시무르그의 머리 깃털을 모아 가자.
任务结果:
아이올라는 푸른 화염 플라나스를 완전히 해방시키려면 오드의 흐름으로 여러 차례 돌려보내야 한다고 했다.

그런데 소각로를 열 열쇠를 만들 시간이 필요하니 자신이 필요한 재료를 대신 모아서 시간을 벌어 달라고 했다.

그래서 재료를 모아다 줬더니 약속대로 열쇠를 만들어 주었다.

全部任務的文本:
푸른 화염 플라나스를 용족의 속박에서 풀어내야 한다는 건 동감하시죠?

玩家 님도 아시겠지만 푸른 화염 플라나스를 여러 번 오드의 흐름으로 돌려보내야 합니다.

그래야만 용족의 오염을 깨끗이 씻고 원래의 모습으로 부활할 수 있으니까요.
하지만 푸른 화염 플라나스를 처치하러 가려면 소각로의 열쇠가 필요하죠. 그건 玩家 님도 아시죠?

마법으로 소각로의 열쇠를 만들어 내는 건 절대 쉬운 일이 아니에요. 여러 가지 재료도 필요하고 정신력도 많이 소모되죠.

玩家 님이 제 일을 좀 도와주시면 제가 푸른 불꽃의 소각로를 여는 열쇠를 만들어 드릴게요.

제 부탁을 들어주실래요?
그럼 제가 필요한 재료를 구해다 주세요.

석화 아스크를 잡아서 灰色树枝를 모아 오시고, 드라쿠니를 처치해서 龙族的鳞片도 모아 오세요.

환영가시 라우피드와 갈고리 라우피드를 처치해서 硬邦邦的甲壳을 구하시고요.

마지막으로 西莫罗格的头部羽毛은 강철부리 시무르그를 처치하면 얻을 수 있어요.

모두 한 번씩 구했던 거니까 그리 어렵진 않겠죠?
제가 감수성이 좀 예민한가 봐요.

푸른 화염 플라나스를 생각하면 잠도 잘 안 오고, 밥도 잘 안 넘어가거든요.

용족의 속박에서 완전히 벗어나는 걸 봐야 제가 마음이 편해질 텐데요.

그나저나 제가 부탁한 재료는 구해 오셨나요?
푸른 화염 플라나스를 오드의 흐름으로 돌려보낸 적이 있으니 열심히 안 해도 된다는 건가요?

제가 솔직히 말씀드릴게요.

푸른 화염 플라나스에게서 용족의 오염을 완전히 씻어내려면 몇 번이나 오드의 흐름으로 돌려보내야 할까요?

한두 번 가지고는 어림도 없어요. 대파국 이전부터 잡혀 있었으니 그 오염을 모두 씻으려면 수천 번은 시도해야 할 걸요.

그러니까 제가 푸른 불꽃의 소각로의 열쇠를 만들 시간을 벌 수 있도록 灰色树枝, 硬邦邦的甲壳, 龙族的鳞片, 西莫罗格的头部羽毛을 구해 오시란 말이에요.
고생이 많으셨겠네요.

그럼 지금 푸른 불꽃의 소각로의 열쇠를 만들어 드릴게요. 잠깐만 기다리세요.

(무언가를 꺼내 두 손으로 꼭 잡은 후 주문을 외운다.)

자, 다 됐습니다. 이걸로 소각로의 문을 열고 푸른 화염 플라나스를 오드의 흐름으로 꼭 돌려보내 주세요.

基本奖励
icon 4 562 190 XP
icon x 13 300
- 焚化炉钥匙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艾乌拉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组队]净化受到污染的精灵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