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30752
[副本/组队]攻击德雷得奇安管制室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提亚马特城堡
等级: 999
魔族专用

任务说明:
德雷得奇安管制室로 가 萨德哈德雷得奇安模型을 이용해 이동 경로를 알아내라 军团长萨德哈를 처치하라(1) 内城中央回廊에 있는 思鲁斯에게 보고하라 드레드기온 관제실로 가 드레드기온의 이동 경로를 알아내자.
任务结果:
소루스는 드레드기온 출정 정보 수집과 군단장 사드하를 처치하는 일을 대신해 줄 수 있겠냐고 물었다.

사드하 드레드기온 모형에서 출정 정보를 얻어내고, 사드하를 처치한 후에 소루스에게 말해 주니 매우 기뻐했다.

하지만 기록에 따르면 사드하 드레드기온 한 대가 이미 출항했다며 관제실을 손에 넣었으니 대비책을 마련해야겠다고 말했다.

全部任務的文本:
玩家. 모두의 골칫거리인 찬트라 드레드기온과 사드하 드레드기온의 두뇌라고 할 수 있는 곳이 어딘 줄 아시오?

바로 提亚马特城堡 내부의 德雷得奇安管制室이라오.

드레드기온을 무력화 시키려면 출정 기록을 알아내는 것만큼 확실한 작업도 없을게요. 맘 같아선 직접 나서고 싶지만 병력 통제 임무 때문에 갈 수가 없구려.

물론 玩家도 바쁘시겠지만 德雷得奇安管制室을 지나갈 일이 있으면 부탁을 들어줄 수 있겠소?

萨德哈德雷得奇安模型을 이용해 출정 기록을 알아내는 일과 军团长萨德哈를 처치하는 일이라오.
(모형 주변에 드레드기온들의 출항 시기와 중요 침투 작전의 정보들이 빼곡히 적혀있다.)

(모두 받아 적을 시간은 없으니 최대한 많이 외워두는 것이 좋겠다.)
玩家, 왔구려!

드레드기온 관제실에 갔던 일은 어떻게 됐소?

출정 기록을 손에 넣는 다면 그들의 계획을 미리 아는 거나 다름 없소.
내가 하고 싶었던 일들을 깔끔하게 했구려!

사드하가 드디어 죽다니... 이제 드레드기온에 대한 걱정은 한시름 덜겠구려.

玩家가 알려준 기록에 따르면 사드하 드레드기온 한 대가 이미 출항한 상태긴 하지만 관제실을 손에 넣었으니 대비책을 마련해야겠소.

基本奖励
icon 7 086 913 XP
- 改良恢复秘药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思鲁斯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魔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