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35036
[每日]消灭黑斑噬人虫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神圣守护会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黑斑点噬人虫를 처치하라(5) 因特尔蒂卡支部会员에게 보고하라 신성 수호회에서 의뢰서가 왔다. 지시에 따르자.
任务结果:
어느 날 신성 수호회에서 의뢰서가 왔다. 급격하게 늘어나는 검은 반점 스콜램피스를 처치하라는 내용이었다.

의뢰서대로 검은 반점 스콜램피스를 처치하고 인테르디카 지부 회원에게 보고하자 혼돈의 원석 때문에 일어난 일이었다며 다른 이상징후를 발견하거든 즉시 알려 달라고 했다.

全部任務的文本:
신성 수호회 일동 보시오.

검은 눈물 늪지대에 검은 반점 스콜램피스가 급격하게 늘어나고 있다 하오.

그냥 두었다간 스콜램피스가 인테르디카 결계탑까지 확산될지 모르오.

모든 신성 수호회 회원은 앞장서서 黑斑点噬人虫를 없애고, 임무가 완료되는 즉시 因特尔蒂卡支部会员에게 보고해 주시오.

명심하시오. 행동은 신속하게! 입은 무겁게!
玩家 님의 활약이 대단하단 얘기 많이 들었습니다.

덕분에 우리 신성 수호회 위상이 높아졌다고 윗분들이 아주 좋아하시더군요.

절 찾아온 걸 보면 이번에도 임무를 끝내신 것 같은데 이번엔 어떤 임무였나요?
아, 玩家 님이 검은 반점 스콜램피스를 소탕하러 가셨었군요.

바로 조금 전에 다른 회원이 스콜램피스가 갑자기 늘어난 원인을 찾아왔는데 혼돈의 원석이 원흉이더군요.

정체불명의 무리가 인테르디카의 주요 길목에 살포한 광석이라는데 스콜램피스 말고 다른 생명체에도 악영향을 미쳤을 것 같아 걱정입니다.

그러니 앞으로 인테르디카에서 이상징후를 발견하거든 바로 보고해 주십시오.

基本奖励
icon 443 420 XP
- 神圣证物
- 守护会下级补给品
Additional info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