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3546
[魔石批量交换]阿泰的魔石包袱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因特尔蒂卡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마석을 모아 아테에게 가져가라 玩家마석 제거사 협회에서 필요한 정신력 +50, 회피 +10, 무기방어 +18 마석을 10개씩 모아 아테에게 가져다 주자.
任务结果:
아테는 마석 제거사 협회에 보낼 마석을 모으는 중이라며 잘 안 쓰는 마석 3종류를 10개씩 가지고 오면 좀 더 높은 등급의 마석과 교환해 주겠다고 제안했다.

아테가 말한 마석들을 가져가자 약속대로 높은 등급의 마석을 건넸다.

全部任務的文本:
잘 사용하지 않는 마석이 있습니까? 그럼 이참에 정리하는 건 어떻습니까?

제게 주시면 좀 더 쓸만한 마석으로 바꿔 드리겠습니다.

그렇다고 아무 마석이나 다 되는 건 아니고 정신력 +50, 회피 +10, 무기방어 +18 마석만 가능합니다.

1개씩 바꾸는 건 번거로워 10개씩 묶음으로 받고요. 물론 보상은 그만큼 신경 써 드릴 겁니다.

나쁜 조건은 아닌 것 같은데 어떻습니까? 관심 있으십니까?
잘 생각하신 겁니다.

상점에 헐값에 넘길 바에야 제게 주고 좀 더 나은 걸 받아가는 게 훨씬 이득이죠.

그럼 정신력 +50, 회피 +10, 무기방어 +18 마석이 준비되는 대로 가져다 주세요.
말씀드린 마석을 모두 준비했나 보군요.

저도 玩家 님께 드릴 마석을 준비해 두었답니다.

그럼 가져오신 것부터 먼저 주시겠어요?
제가 처음에 뭐라고 말씀드렸었죠?

정신력 +50, 회피 +10, 무기방어 +18 마석을 10개씩 가져다 달라고 한 것 같은데 아닌가요?

아마 제대로 못 듣고 마석을 가져온 것 같은데 그렇게 서두르지 않아도 되니 마석 종류를 꼼꼼히 확인하고 다시 가져 오세요.
가만 있자. 정신력 +50, 회피 +10, 무기방어 +18 마석이 10개씩 30개 모두 맞군요.

약속을 지키셨으니 저도 준비한 걸 드려야죠. 받으세요.

玩家 님께 필요할 것 같아서 이걸로 준비했는데 어떠세요? 마음에 드나요?

이런 마석이 더 필요하면 더 드릴 수도 있습니다. 물론 그냥은 안 되고, 다른 마석이랑 교환해 드리는 거죠.

基本奖励
icon 1 800 XP
- 阿泰的魔石包袱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阿泰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