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37105
[每日]支援埃尔特内的守护者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阿拉克内姊妹会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埃尔特内修炼守护者의 导师가 되어 凯丹上级克拉尔을 처치하라(5) 贝拉特里斯와 대화하라 엘테넨 수련 데바들이 자신감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도우미가 되어 카이단 상급 크랄을 함께 처치해줘야겠다.
任务结果:
아라크네 자매회에서 지원을 청하는 편지가 왔다.

카이단의 상급 크랄을 상대로 맥을 못추는 엘테넨의 수련 데바를 훈련시키라는 내용이었다.

어린 데바의 도우미가 되어 카이단 정예 크랄을 물리치는 방법을 교육하고 벨라트리스에게 보고하자 노고를 크게 치하했다.

全部任務的文本:
수신: 玩家
발신: 아라크네 자매회, 지유니아

아라크네 자매회에서 알려 드립니다.

벨라트리스 자매님께서 엘테넨의 안타까운 상황에 대한 소식을 전하셨습니다. 많은 형제자매가 크랄을 엘테넨에서 몰아내기 위해 애쓰고 있으나 특별한 성과가 없다고 합니다.

이 소식을 들은 8인의 성녀님께서는 '실전을 통해 어린 데바들을 성장케 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에 형제자매님께 청하니, 엘테넨 수련 데바들의 도우미가 되어 凯丹上级克拉尔을 상대하는 방법을 일러 주십시오.

그리고 훈련을 시킨 埃尔特内修炼守护者에 대한 평가를 贝拉特里斯 자매님께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기억하십시오, 침묵과 심장의 맹세를.
내심 玩家 님이 도우미로 나서주셨으면 했는데 정말 잘 됐군요.

누구보다 실전에 능하신 분이니 말입니다. 玩家 님을 도우미로 얻는 행운을 얻은 이는 누구입니까?

아니, 그보다 훈련 결과부터 알려 주시겠습니까?
훈련 결과가 좋았다니 다행입니다. 물론 그게 다 玩家 님이 도우미이기에 가능한 일이었겠지요.

玩家 님의 선행은 아라크네 자매회에 알려 모든 형제자매에게 귀감이 되게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카이시넬의 축복이 함께하기를.

基本奖励
icon 1 333 800 XP
- 阿拉克内的证物
- 阿拉克内姊妹会普通补给品
Additional info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