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37106
[每日]兰克斯高原的革命团员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阿拉克内姊妹会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埃尔特内修行守护者의 导师가 되어 隐身召唤体의 마족 첩보원을 처치하라(5) 贝拉特里斯와 대화하라 엘테넨 수행 데바의 도우미가 되어 랑크스 고원의 은신 소환체에 숨은 마족 첩보원을 처치해야겠다.
任务结果:
아라크네 자매회에서 지원을 청하는 편지가 왔다.

랑크스 고원에 나타난 마족 첩보원을 없애달라는 내용이었다.

엘테넨 수행 데바와 함께 은신 소환체에 숨은 마족 첩보원을 처치하고 벨라트리스에게 보고하자 노고를 크게 치하했다.

全部任務的文本:
수신: 玩家
발신: 아라크네 자매회, 지유니아

아라크네 자매회원에서 알려 드립니다.

엘테넨 결계탑 근처의 랑크스 고원에 마족이 자주 나타난다는 보고가 있어 자매들이 주변을 감시한 결과 마족 첩보원을 발견했습니다.

엘테넨 수행 데바가 그들을 검거하려고 했으나 隐身召唤体라는 마법 물품을 이용해 몸을 숨기는 바람에 실패로 끝났다고 합니다.

이 소식을 들으신 8인의 성녀님께서는 '오만한 마족을 오드의 흐름으로 보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에 형제자매님께 청하니, 埃尔特内修行守护者의 도우미가 되어 魔族谍报员을 함께 처치해 주십시오.

그리고 결과를 贝拉特里斯 자매님께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기억하십시오, 침묵과 심장의 맹세를.
랑크스 고원에 가 보셨나요? 隐身召唤体라는 게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하군요.

어비스에서 마족 첩보원들을 통해 유출된 정보가 전투에 이용되고 있는 것 같다는 우려의 목소리가 끊이질 않습니다.

때문에 첩보원을 처치하는 일은 엘리시움에서 가장 시급하게 생각하고 있는 사안이지요.

임무 보고를 해 주세요.
자신의 종족을 위해서 여기까지 잠입한 그들의 운명에 조금은 동정심이 생기는군요.

하지만 오만한 그들을 용서할 수는 없지요. 우리의 평화를 위협하는 자들이니까요.

마족 첩보 활동에 대한 우려를 잠재워 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玩家 님의 선행은 아라크네 자매회에 알려 모든 형제자매에게 귀감이 되게 하겠습니다.

카이시넬의 축복이 함께하기를.

基本奖励
icon 889 200 XP
- 阿拉克内的证物
- 阿拉克内姊妹会普通补给品
Additional info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