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3714
[组队]除掉监查官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巴拉那特德雷得奇安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监查官尼尔夏卡를 처치하라 (1) 麦亚斯에게 보고하라 드레드기온이 혼란한 원인을 조사하러 온 감사관 니르샤카를 처치해서 바라나트 군단이 원인을 파악하지 못하게 막아라.
任务结果:
마이아스는 드레드기온이 혼란에 빠진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바라나트 군단이 감사관 니르샤카를 파견했다고 했다.

그래서 감사관을 처치해 바라나트 군단이 혼란의 원인을 파악하지 못하도록 막았다.

全部任務的文本:
그동안 玩家%이 드레드기온에 많은 타격을 가한 덕분에 바라나트 군단이 큰 혼란에 빠진 듯하오.

계속적으로 공격을 받는 이유를 알아내기 위해 드레드기온에 감사관을 파견했다고 하오.

다시 말하면 용족 놈들도 이 사태가 심상치 않다는 걸 감지하고 있다는 말이오.
드레드기온에 파견된 감사관이 상황을 조사한 후 돌아가서 보고를 할 거요.

하지만 우리가 그 감사관을 처치한다면 바라나트 군단 상부는 상황을 파악하는 게 더 늦어지지 않겠소?

그러니까 다시 말하자면 바라나트 드레드기온이 계속 혼란한 상태로 있게 하려면 감사관을 처치해야 한단 말이오.

할 수 있겠소, 玩家?
监查官尼尔夏卡는 아마 사령실에 있을 거요.

하지만 이것저것 조사하려면 다녀야 할 곳이 많을 테니 마주치기가 쉽지는 않을 거요.

그러니 사령실에서 니르샤카를 만나면 망설이지 말고 처치하시오.

그럼 수고하시오, 玩家.
이런 추세로 조금만 더 압박을 가한다면 에레슈란타에서 드레드기온을 완전히 철수하게 만드는 것도 가능할지 모르오.

물론 바라나트 군단 놈들이 상황을 확실히 파악하기 전에 맹공을 퍼부어야겠지만.

그래, 감사관 니르샤카는 처치해서 놈이 상부에 보고하지 못하게 막았소?
수고 많았소, 玩家.

당분간은 바라나트 군단이 상황을 파악하지 못하고 계속 혼란 속에 있을 거요.

이 기회를 놓치지 않는다면 에레슈란타에서 용족의 세력을 크게 약화시킬 수도 있겠지.

자, 받으시오! 그동안 드레드기온을 약화시키는데 열심히 노력해 준 보답이오.

基本奖励
icon 3 884 596 XP
选择奖励
- 麦亚斯之红宝石耳环
- 麦亚斯之蓝宝石耳环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麦亚斯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Finished quests:
[组队]扰乱德雷得奇安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