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38004
极乐世界特殊作战部的劝诱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极乐世界特殊作战部
等级: 999
天族专用

任务说明:
卡尔德伦와 대화하라 엘리시움 특수작전부의 칼데론이 찾는다고 한다. 에레슈란타의 테미논 요새로 가서 그를 만나보자.
任务结果:
엘리시움 특수작전부 소속의 칼데론이 유용한 정보를 주겠다며 호출을 했기에 에레슈란타의 테미논 요새로 가서 만나 보았다.

그는 엘리시움 특수작전부에 대한 얘기를 하며 가입할 마음이 생기면 자신을 찾아오라고 했다.

全部任務的文本:
사실 어느 단체랄 것 없이 玩家 님께 말을 전해달라고 저에게 부탁을 합니다.

제가 여기에 서 있는 한 누구든 저를 만나게 된다는 것을 알고 저에게 통사정을 하는 거지요.

특수작전부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요즘에는 정규 엘리시움 원정군들도 하지 못하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조직이지요.
주로 전투 활동을 하시기 때문에 아무나 요원으로 받지 않는다고 들었습니다.

그런 특수작전부에서 특히 玩家 님을 거론하면서 통사정을 하는 걸 보면 玩家 님도 퍽 명성이 뛰어나신가 봅니다.

여기저기에서 가입 권유를 하니까 귀찮으실 수도 있겠지만, 부탁받은 제 입장도 이해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엘리시움 특수작전부 가입담당관인 卡尔德伦 님은 에레슈란타의 테미논 요새에 있습니다.

그분이 玩家 님을 만나고 싶어한다는 분이지요.

기왕 칼테론 님을 만나러 에레슈란타까지 가시는 거면 특수작전부 활동을 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일일 임무를 수행하고 받는 증표 보상도 꽤 고가품이라고 하던데 말입니다.
특수작전부의 가입과 탈퇴를 담당하고 있는 제가 왜 이 격전의 지역에 와 있는지 궁금하지 않으십니까?

이곳 에레슈란타에 발을 들이지 못할 정도로 실력이 우스운 분의 가입은 받지 않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언제나 에레슈란타를 지키고 계신 용맹한 천족을 회원으로 모집하고 싶기 때문이기도 하지요.

어떠십니까? 혹시 특수작전부에 가입하여 매일 도착하는 임무를 수행하고 증표 보상도 받으실 마음은 없으신가요?
아, 물론 당장에 결정하라는 건 아닙니다.

특수작전부는 결코 가입 강요를 하지 않습니다. 성급하게 가입을 원하는 데바에게 가입을 승인하지도 않지요.

찬찬히 생각해 보시고 저희 특수작전부의 일일 지령을 받을 준비가 되었다면 가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基本奖励
icon 421 740 XP
Additional info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天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Quest requirements
Not accepted quests:
极乐世界特殊作战部的劝诱
Not completed quests:
极乐世界特殊作战部的劝诱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