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41208
防患于未然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萨尔潘
等级: 999

任务说明:
阿普诺斯布洛浑部落으로 가 小布洛浑斗士小布洛浑弓箭手를 처치하라(12) 里索拉와 대화하라 창고 관리인 리솔라는 브로훔에게 창고를 습격 당할까봐 걱정을 많이 하고 있다. 그녀를 위해 브로훔을 처치해 줘야겠다.
任务结果:
창고 관리인 리솔라는 아포노스 브로훔들의 습격에 창고가 피해를 입을까봐 걱정을 많이 하고 있었다.

그녀의 부탁으로 어린 브로훔들을 처치하고 돌아가니 감사의 선물을 주었다.

全部任務的文本:
제각기 두려워하는 것이 한 가지 씩은 있잖아요? 제가 가장 두려워하는 건 阿普诺斯部族이랍니다.

그들은 매우 뛰어난 사냥꾼들이죠. 지금은 조용해 보이지만 그들이 마음만 먹으면 이곳을 약탈하는 것은 일도 아닐 겁니다.

그렇게 되면 제가 맡고 있는 많은 분들의 물건들이 어떻게 되겠어요? 상상만 해도 끔찍하네요...

玩家 님. 阿普诺斯布洛浑部落으로 가서셔 小布洛浑斗士小布洛浑弓箭手를 처치해 주시지 않겠어요?

그들은 앞으로 강력한 전사로 자라나서 언젠가 우리에게 큰 위협이 될 거예요.
많은 분들의 물건을 책임져야하는 창고지기 업무는 부담감이 상당하답니다.

제가 조금이라도 착각하거나 부주의하게 굴다가 물건이 사라진다면 어떻게 배상을 해드려야 할 지도 막막하니까요.

브로훔을 처치해 달라고 부탁 드렸던 것도 다른 이유보다는 그들이 제 저장 창고를 습격할 것이 두려워서였던 겁니다.

小布洛浑斗士小布洛浑弓箭手는 모두 처치하셨나요?
휴, 그들이 이곳은 결코 쳐들어와서는 안 되는 곳이라는 교훈을 깨달았으면 좋겠네요.

아직 어린 생명들을 처치했다는 게 조금 걸리긴 하지만... 어쩔 수 없죠. 이곳은 치열한 사르판이니까요.

제 부탁을 들어 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이건 감사의 표시이니 사양하지 말아 주세요.

基本奖励
icon 4 432 902 XP
icon x 71 798
- 卡伦的证物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里索拉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全体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