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4121
[副本/每日/组队]调查泰奥勃莫斯研究所的怪物
icon Quest
Type: 重要
Category: 泰奥勃莫斯秘密研究所
等级: 999
魔族专用

任务说明:
테오보모스 비밀연구소에 침입해 불안정한 트리로언을 처치하고 증거품을 帕尔库夏에게 전달하라 玩家다시 帕尔库夏와 대화하라 테오보모스 비밀연구소에 도사리고 있는 흉폭한 괴물을 처치하고 증거품을 가져오자.
任务结果:
파르쿠샤는 정찰 중에 굉장히 위험한 괴물을 봤다며 그런 녀석이 마계로 들어오면 참혹한 일이 발생할 것이라 걱정했다.

테오보모스 비밀연구소로 들어가 불안정한 트리로언을 처치하고 심장을 파르쿠샤에게 가져다주니 가장 큰 위험이 사라졌다며 감사를 표했다.

全部任務的文本:
테오보모스 비밀연구소를 정찰하던 중 엄청난 괴물이 도사리고 있는 것을 봤습니다.

불안정한 트리로언이라는 정령이었는데... 굉장히 난폭하고 강력한 정령인 탓에 하마터면 목숨을 잃을 뻔 했었죠.

만약 그런 녀석이 균열의 존재를 눈치채고 이곳으로 넘어 온다면 벨다자르의 언덕마을은 순식간에 폐허가 되어버릴 겁니다.

玩家 님. 사실 이미 다른 데바가 이미 처치 했다고 했지만 증거가 없어서 상부에 보고를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꼭 불안정한 트리로언을 처치하고 증거품도 함께 부탁드립니다.

섭섭치 않은 보상은 약속 드리겠습니다.
테오보모스 비밀연구소 문제 때문에 결국 골치가 아파졌군요.

판데모니움에서 균열이 발생한 이유와 혹시 모를 위험에 대한 대비책을 상세히 보고하라는 명령이 내려왔습니다...

후...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하군요.

문제는 없을꺼라고 보고해도 눈으로 보지 않으면 믿지 않는 분들이 많아서...
아, 그렇게 엄청난 괴물을 처치했단 말이십니까?

수고하셨습니다.
정말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여기, 판데모니움에서 지급하는 보상을 드리겠습니다. 당연히 보고서에 玩家 의 이름도 올릴 거고 말이죠.

基本奖励
icon 2 001 133 XP
Additional info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
Quest renewal days每日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魔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