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4305
[组队]革命团讨伐者的耳环
icon Quest
Type: 任务
Category: 莫尔海姆
等级: 999
魔族专用

任务说明:
혁명단 건축기지의 精锐团员을 처치하고 서약서를 모아 米尔卡에게 가져가라 玩家혁명단 서약서를 모아 미르카에게 가져다 주고 귀고리를 받자.
任务结果:
미르카는 혁명단 건축기지의 정예 단원을 처치하고 혁명단 서약서를 모아 오면 보상으로 귀고리를 주겠다고 했다.

그래서 서약서를 모아 가져 가자 혁명단원의 증가에 대해 안타까움을 표했다.

全部任務的文本:
혁명단 건축기지의 혁명단 놈들은 서약서를 가지고 있습니다.

서약서가 뭔지 아시겠습니까? 레파르를 위한 정예 병사로서 헌신하겠다는 맹세를 담은 문서입니다.

불경스럽기 짝이 없는 거짓말투성이의 내용에 레파르의 인장이 찍히고, 제일 아랫 줄에는 서약한 사람의 서명이 들어가 있죠.

간단히 말하면 아트레이아를 좀먹기로 맹세한 증표 같은 겁니다.

마계에 존재할 필요가 없는 물건이죠.
당신이 건축기지로 가서 놈들을 쓰러뜨리고 서약서를 회수해 오지 않겠습니까?

그런 서약서는 모조리 불태워 버려야 모르헤임과 이랄시그 마을이 안전해질 겁니다.

하지만 저희는 당신같은 분들의 도움을 받아야 하는 처지입니다. 직접 서약서를 구하기에는 아칸의 숫자가 너무 적거든요.

물론 혁명단원들이 성가신 녀석들이라는 것은 잘 압니다. 그래서 도움을 주는 분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당신이 혁명단을 토벌했다는 증거로 革命团誓约书를 가져오면 판데모니움에서 특수 제작한 귀고리를 드리도록 하죠.
혁명단 건축기지로 가서 혁명단 精锐团员들을 쓰러뜨리다 보면 서약서를 얻을 수 있을 겁니다.

그 서약서를 모아서 제게 가져와 주십시오.

가끔 革命团誓约书를 사거나 파는 자들이 있던 것 같더군요. 특히 슈고들이 말이죠.

한 데 모아 불태우는 것 외에 서약서의 용도는 없으니 서약서를 구하면 제게 가져오십시오.

혁명단 건축기지로 가십시오. 마계의 평화와 혁명단의 근절을 위해 열심히 싸워 주실 거라고 믿습니다.
혁명단 놈들의 무서운 점은, 자신의 신념이 옳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저희가 보기에는 해악이지만 그들은 자신의 행동이 정의를 위한 일이라고 여긴다는 거죠. 강력한 병사보다 광신도를 통제하는 것이 더 어려운 법입니다.

당신이 가져 온 서약서의 내용만 봐도 알 수 있지요.

그 소름끼치는 문서들을 어서 주십시오. 한시라도 빨리 처분해 버리는 것이 좋을 테니까요.
저희가 도움을 청하는 입장이긴 하지만 모든 일에는 증거가 필요한 법이지요.

건축기지의 정예 단원을 쓰러뜨렸다는 증거로 혁명단 서약서보다 더 확실한 것은 없을 겁니다.

더구나 특별 제작한 귀걸이도 수량이 많은 것이 아니라서요.

玩家 님이 革命团誓约书를 확실히 보여 주어야 귀고리를 드릴 수 있답니다.
(서약서를 살피며) 레파르 혁명단의 인장이 틀림 없군요.

이렇게 많은 자들이 악의 유혹에 빠지고 있다니 슬픈 일입니다.

아칸들이 우매한 사람들을 바른 길로 이끌어야 할 텐데요. 이렇게 무력으로 억압하는 방법밖에 없다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수고의 대가는 후하게 쳐 드리겠습니다. 귀고리를 유용하게 사용하셨으면 좋겠네요.

基本奖励
icon 1 496 758 XP
- 强化石粉末
选择奖励
- 米尔卡之红宝石耳环
- 米尔卡之蓝宝石耳环
Additional info
相关任务来源的NPC米尔卡
等级999+
推荐级别999
重复次数1
可以共享
可以取消
种族魔族专用
性别全体
职业战士, 侦察者, 法师, 祭司, 工程师, 艺术家, 剑星, 守护星, 杀星, 弓星, 魔道星, 精灵星, 护法星, 治愈星, 枪炮星, 吟游星, 机甲星, 彩绘星


Login to edit data on this page.
BBCode
HTML
游戏视窗用超连结